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데뷔 멤버 5인 아닌 7인으로 최종 확정

NEWS/데뷔

by MASHIHO 2023. 5. 14. 11:31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YG가 7년 만에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7ER)의 최종 데뷔 멤버가 공개되었습니다. YG는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여러 회차에 걸쳐 베이비몬스터 멤버 후보 7인의 미션 과정을 대중에게 선보였는데요, 처음에는 데뷔를 하게 될 멤버의 수를 비공개로 하다가 나중에는 데뷔 멤버는 5인이 될 것이다라며 7명의 연습생들 중 2명의 연습생들이 탈락의 고배를 마실 것을 예고했었죠.

하지만 결과는 달랐습니다. 지난 12일 YG가 공개한 영상 속에서는 YG가 뽑은 베이비몬스터 5인의 멤버라며 아현, 루카, 치키타, 하람, 파리타를 소개하면서 로라와 아사가 탈락하는 듯 하였으나 2명의 멤버는 YG 팬들이 뽑았다고 생각해달라면서 결국 로라와 아사를 포함한 7인이 베이비몬스터로서 데뷔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그 동안의 과정을 마음 졸이고 본 팬들은 안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베이비몬스터의 영문명이 BABYMONSTER에서 7인을 뜻하는 7자가 들어가면서 BABYMONS7ER로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그러면서 YG는 베이비몬스터의 데뷔는 늦어도 올해 가을이 될거라면서 많은 팬들에게 큰 기대를 심어주기도 하였습니다. 과연 베이비몬스터가 2NE1과 블랙핑크의 명성을 이을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