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첫 유닛 미사모 데뷔 (또 다른 유닛 계획은?)

NEWS/데뷔

by MASHIHO 2023. 3. 1. 17:16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핫한 소식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K-POP 최정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첫 유닛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트와이스 첫 유닛 데뷔 사실을 공개하였는데요, 유닛명은 바로 미사모(MISAMO)입니다. 유닛명만 봐도 멤버가 누구누구인지 눈치채셨을 것 같은데요, 트와이스 첫 유닛 멤버는 바로 미나, 사나, 모모입니다.

 

사실 이번 공식 발표가 있기 전 트와이스의 팬들은 미사모의 유닛 데뷔를 알고 있었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바로 지난해 9월 JYP 엔터테인먼트가 미사모라는 상표를 출원했기 때문이죠. 유닛명을 트와이스의 멤버들 이름을 따서 만들었기 때문에 충분히 예상이 가능했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도 그러셨을 것 같구요, 물론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아무튼 트와이스의 이번 유닛은 누가봐도 일본 시장을 노린 유닛으로 보이는데요, 트와이스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사모의 단체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였으니 일본에서의 활동을 계획한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미사모는 앞서 드라마 '리에종 - 어린이의 마음 진료소' OST 곡을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이들의 조합이 궁금하신 분들은 미사모의 OST 곡 '부케'를 검색하셔서 한 번 들어보셔도 좋겠습니다.

 

한편 트와이스의 첫 유닛 미사모의 데뷔는 올해 7월 26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미니 앨범 형태로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과연 트와이스의 첫 유닛 미사모는 어떠한 성적을 거둘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트와이스의 또 다른 유닛 계획은 없는지도 궁금해지네요. 물론 나연에 이은 솔로 계획도 궁금하구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