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스플래닛 카미모토 코토네 트리플에스 합류

NEWS/데뷔

by MASHIHO 2023. 1. 2. 23:11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정말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지난해 걸스플래닛을 통해 국내에 이름을 알린 카미모토 코토네가 한국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걸스플래닛 방영 당시 카미모토 코토네가 생방송을 앞두고 탈락을 해서 굉장히 아쉬웠던 사람들 중 한 사람이 바로 저였는데요, 카미모토 코토네가 드디어 데뷔를 하게 되었다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카미모토 코토네는 걸그룹 멤버로서 데뷔를 하게되었는데요, 카미모토 코토네가 데뷔할 그룹의 이름은 바로 트리플에스입니다. 트리플에스는 버스터즈 출신 멤버 김채연, 방과후 설렘 출신 멤버 김유연, 이지우 등이 속한 걸그룹인데요, 어느정도 흥행이 예상되는 걸그룹입니다. 한편 알려진 바로는 트리플에스가 24인조로 데뷔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공개된 멤버는 총 11명입니다.

 

 

 

카미모토 코토네가 그 중 11번째로 공개된 것인데요, 아직 13명의 멤버가 공개되기 이전이기 때문에 언제 정식 데뷔를 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앞서 다른 멤버들이 유닛 데뷔를 한 것으로 보아 카미모토 코토네 역시 정식 데뷔 이전 유닛 데뷔가 먼저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