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스플래닛999 출연 이후 데뷔에 성공한 걸그룹 6팀 (Kep1er/Billlie/아일리원/라필루스 등)

NEWS/데뷔

by MASHIHO 2022. 6. 21. 23:31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Mnet에서 진행된 글로벌 오디션 걸스플래닛999가 끝난지 어느덧 8개월 가까이 되었습니다. 정말 시간이 빠른 것 같은데요, 아무튼 오늘은 걸스플래닛999 출연 이후 데뷔에 성공한 걸그룹에는 어느 팀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솔로 2명을 포함하여 무려 6팀이나 되는데요,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함께보시도록 하겠습니다.

 

Kep1er

 

걸스플래닛999의 최종 데뷔조 9인이죠, 김채현, 샤오팅, 마시로, 서영은, 김다연, 최유진, 휴닝바히에, 히카루, 강예서. 케플러는 퀸덤2에 출연하면서 입지를 더욱더 확고히 하였는데요, 최근에는 2번째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오늘이 해당 앨범의 초동 2일차인데 벌써부터 커리어하이를 눈앞에 두고 있는 상황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Billlie

 

아쉽게 10위를 차지하며 케플러로 데뷔하는데 실패한 김수연은 션이라는 예명으로 Billlie라는 신인 걸그룹에 합류하여 활동 중에 있습니다.

 

카와구치 유리나

 

꾸준히 상위권을 지켜오던 J그룹 카와구치 유리나는 아쉽게도 파이널에서 순위하락을 겪게 되면서 최종 데뷔조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었죠. 하지만 카와구치 유리나는 지난 3월 일본에서 솔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많은 K-POP 팬들이 한국에서의 데뷔를 원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게 되었네요.

 

 

 

아일리원

 

걸스플래닛999 출신 키시다 리리카, 하야세 하나, 이윤지, 장찡이 속한 아일리원은 지난 4월 4일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혜림

 

 걸스플래닛999 출신이자 K팝스타 시즌6 준우승에 빛나는 김혜림은 지난 4월 22일 솔로 가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라필루스

 

J그룹에서 메인보컬로 통한 노나카 샤나가 6인조 걸그룹 라필루스의 리더이자 보컬로서 데뷔를 하게되었습니다. 데뷔일은 바로 어제 6월 20일로 걸스플래닛999 출신 중 가장 최근에 데뷔한 따끈따끈한 신인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서 최예영, 류시온, 정민 이 3명이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후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데뷔의 꿈을 이루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