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듀 피해자 한초원 금동현 6월 데뷔 임박 (LIGHTSUM/EPEX)

NEWS/데뷔

by MASHIHO 2021. 5. 31. 23:28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아주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프로듀스 시리즈 피해자인 한초원과 금동현이 오는 6월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사실 한초원과 금동현은 각각 프로듀스48 6위, 프로듀스X101 8위를 차지하며 아이즈원과 X1으로 데뷔를 할 수 있었으나, 조작으로 인해 탈락처리가 됐었죠. 그랬던 그들이 마침내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프로듀스48 출신 한초원은 오는 6월 10일 CUBE 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걸그룹 LIGHTSUM(라잇썸)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활동하게 된 멤버에는 프로듀스48에 같이 출연하였던 김나영과 이유정이 포함되어 있어 K-POP 팬들로부터 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데뷔곡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프로듀스X101 출신 금동현은 오는 6월 8일 C9 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보이그룹 EPEX(이펙스)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 때 네티즌들 사이에서 금동현이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CIX에 합류하게 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오갔었는데요, 그냥 루머였던 것 같습니다. 한초원과 금동현의 데뷔를 축하하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