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남정 딸 박시은, 걸그룹 STAYC 메인보컬로 데뷔

NEWS/데뷔

by MASHIHO 2020. 11. 14. 20:47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걸그룹으로 데뷔했다는 소식입니다. 박시은은 2009년 SBS 붕어빵에 아버지인 박남정과 함께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2014년 EBS 드라마 플루토 비밀결사대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해 20여편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이번에 걸그룹 STAYC의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STAYC(스테이씨)는 유명 작곡가 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설립한 하이업 엔터테인먼트의 6인조 걸그룹인데요, 멤버들 중 한 명이 박남정의 딸 박시은인 것입니다. 박시은의 활동명은 본명에서 성만 떼어낸 시은이며, 팀에서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박시은은 현재 소속사에 들어오기 전 걸그룹 명가로 불리우는 JYP 엔터테인먼트에 2년간 발을 담궜을 정도로 실력을 갖춘 연습생 출신이기도 합니다.

 

 

 

박시은의 프로필을 잠깐 살펴보면 2001년 8월 1일생이며, 키는 160cm, 몸무게는 44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박시은의 아버지인 박남정의 키는 163cm라고 하네요. 한편 STAYC는 현재 싱글 1집 Star To A Young Culture으로 데뷔하여, SO BAD라는 곡으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