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신인 걸그룹 6팀 (JYP/HYBE/스타쉽/YG/아이랜드2/걸스플래닛999)

NEWS/데뷔

by MASHIHO 2021. 9. 29. 23:47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021년 상반기를 포함하여 2022년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6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너무 놀라지 마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인 걸그룹 6팀은 모두 앞으로 K-POP 씬의 판도를 뒤흔들 대박 팀들입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이미 썸네일을 통해 눈치를 채셨을 것 같기도 한데요, 얼마나 대단한 팀들인지 저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JYP 걸그룹입니다. JYP는 걸그룹명가라고 불리고 있는 만큼 내년 2월 데뷔를 앞둔 JYP 신인 걸그룹은 정말 기대가 되는 한 팀이죠. JYP는 JYPn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설윤, 지니, 지우, 규진을 공개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들이 공개되기도 전인 지난 7월, JYP는 이들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없이 이들의 앨범을 판매하였는데요, 실제로 JYP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팬덤을 중심으로 구매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다음은 HYBE(하이브) 걸그룹입니다. HYBE에서는 총 2개의 걸그룹을 런칭 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첫 번째 걸그룹은 아이즈원의 멤버 사쿠라, 김채원 그리고 프로듀스48 출신 허윤진이 합류할 걸그룹인데요, 다른 아이즈원 멤버도 영입할 계획이라고 해서 많은 아이즈원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두 번째 걸그룹은 HYBE와 Mnet의 콜라보로 탄생할 아이랜드2 출신 걸그룹입니다. 지난 시즌1을 통해 엔하이픈의 데뷔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어 많은 K-POP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외에도 Mnet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데뷔할 한중일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과 안유진을 주축으로 하여 올해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스타쉽 걸그룹 그리고 YG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틴 걸그룹이 있습니다. 과연 6팀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릴 팀은 어떤 팀이 될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