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친구 비비지(VIVIZ) 재데뷔 임박 (소원, 예린, 유주는 어디에..?)

NEWS/데뷔

by MASHIHO 2021. 10. 7. 23:06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걸그룹 여자친구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5월 갑작스럽게 발표된 최정상 걸그룹 여자친구의 해체... 여자친구의 팬덤 버디는 물론 K-POP을 사랑하는 국내외 K-POP 팬들 모두가 놀랄 수 밖에 없는 소식이었습니다. 그렇게 4개월의 시간이 흐르고 여자친구 멤버 은하, 신비, 엄지는 다시 한 번 버디와 K-POP 팬들을 깜짝 놀래킬 소식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깜짝 놀래킬 소식은 바로 여자친구 멤버 은하, 신비, 엄지가 각자의 SNS를 통해 신생 엔터테인먼트인 빅플래닛메이드(BP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3인조로 재데뷔를 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의 소속 가수로는 씨스타 멤버 소유, 사내 이사로는 MC몽이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성장을 기대해볼만한 엔터테인먼트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 빅플래닛메이드는 지난 1일 비비지(VIVIZ)라는 상표권을 출원하여, 팬들로 하여금 3인조 여자친구의 그룹명이 될 거라는 추측을 낳게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비비지가 은하의 본명인 은비의 비, 신비의 비, 엄지의 지를 합친 그룹명이다는 궁예가 있어 해당 추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여자친구의 다른 멤버들인 소원, 예린, 유주는 각각 아이오케이, 써브라임,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여 연예계 활동을 이어나갈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