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는 시원하게 공개하는 트레저 (T5 복근 쇼 미쳤다)

NEWS/데뷔

by MASHIHO 2023. 7. 5. 21:38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최근 YG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트레저가 첫 번째 유닛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트레저 첫번째 유닛의 이름은 T5, 한글로는 티파이브라고 하는데요, 생각에도 없던 유닛 데뷔라 그런지 정말 기쁜 것 같습니다. 트레저 T5의 멤버로는 지훈, 도영, 소정환, 윤재혁, 준규 이렇게 5명이 있는데요, 들리는 얘기로는 YG 양현석 PD가 트레저에게 자신이 잘생겼다고 생각하면 손 들어보라고 했는데 이 5명이 손을 들어 탄생한 유닛이라고 합니다.

 

트레저 T5의 데뷔곡은 MOVE로 이전과는 다르게 안무 영상부터 공개가 되었는데요, 해당 영상을 본 트레저메이커(트레저 팬덤명)들은 모두 하나 같이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바로 이전과 다르게 어른 섹시라는 컨셉을 들고 나왔을 뿐만 아니라 복근을 시원하게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전의 트레저는 위 움짤들과 같이 안무 중 복근이 살짝 살짝 드러나는게 전부였는데요, 이번에는 작정을 한 것 같습니다.

 

 

 

바로 위 사진들이 트레저 T5의 MOVE 안무 영상 중 캡처한 사진들입니다. 5명의 멤버가 동시에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면서 남자다움이 한껏 묻어나오는 것 같은데요, 트레저 팬튜버 중 1명은 이를 복근 쇼라고 지칭하며 많은 트레저메이커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트레저 T5의 MOVE는 오는 8월에 있을 트레저의 정규 2집 앨범 리부트 컴백을 앞두고 선공개한 곡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오는 8월 컴백하는 완전체 트레저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