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지효 솔로 데뷔, 블랙핑크 로제 제쳤다 (여성 솔로 초동 3위 달성)

NEWS/이슈

by MASHIHO 2023. 8. 24. 22:41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의 메인보컬 지효의 소식입니다. 많이들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지효가 최근 미니 앨범 ZONE으로 멋지게 솔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트와이스 멤버 중에서는 나연을 이어 2번째로 솔로 데뷔를 하게 된 것인데요, 그동안 완전체 활동만을 고수하던 트와이스가 나연의 솔로 데뷔 그리고 미나, 사나, 모모의 유닛 데뷔 그리고 이번 지효의 솔로 데뷔 등을 통해 여러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러한 지효의 솔로 데뷔는 많은 K-POP 리스너들이 기다렸을 것 같은데요, 그야 트와이스가 국민 걸그룹을 넘어서서 글로벌 걸그룹으로 우뚝 섰기 때문도 있을테구요 그리고 그 중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가진 멤버가 이제서야 솔로 데뷔를 하게된 점도 이유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지효의 솔로 데뷔 앨범의 초동 판매량이 무려 50만을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이는 역대 여자 솔로 초동 3위에 달하는 수치라고 합니다.

 

 

 

그동안 블랙핑크 멤버 지수, 리사, 로제가 여자 솔로 초동 1, 2, 3위를 차지해왔는데 지효가 이들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서 3위까지 오르게 되었습니다. 즉 블랙핑크 로제를 제친 셈이 되는데요, 이 때문에 로제는 4위로 밀리게 되었네요. 한편 지효의 첫 솔로 타이틀곡은 Killin' Me Good인데요, MV나 음악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효의 보컬 실력을 여과없이 볼 수 있고 노련한 퍼포먼스까지 감상할 수 있는 곡이 되겠습니다. 한편 지효의 초동 마감이 단 하루 남았는데요, 과연 어디까지 앨범 판매고를 올릴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트와이스 지효 역대 활동별 개인 티저 (우아하게부터 Feel Special까지)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의 메인보컬이자 리더 그리고 강다니엘의 연인인 지효의 역대 활동별 개인 티저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지효는 트와이

idolch.tistory.com

 

5년차 걸그룹 트와이스의 고민, 어렵게 꺼낸 리더 지효의 속마음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5년차 걸그룹 '트와이스'의 고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10월에 데뷔한 걸그룹으로 국내 3대 기획사 중 하나인 'JYP 엔

idolch.tistory.com

 

트와이스 팬이라면 알아야 할 퀴즈 모음 (TWICE FAN QUIZ)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함께 재미있는 퀴즈를 풀어보도록 할게요. 제가 직접 준비한 것인데요, 바로 '트와이스 팬 이라면 알아야 할 퀴즈 모음'입니다. 트와이스 팬인 원

idolch.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