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더걸스 유빈 9살 연하 남친 권순우

NEWS/이슈

by MASHIHO 2023. 5. 22. 20:40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K-POP 2세대를 평정한 원더걸스 멤버 유빈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이미 소식을 접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릴 유빈의 소식은 바로 열애 소식입니다. 유빈의 소속사인 르엔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2일 유빈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는데요, 상대는 바로 대한민국 테니스 간판스타 권순우였습니다.

 

유빈의 열애 상대 권순우는 당진시청 테니스단 소속으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유빈과의 나이 차이가 무려 9살이라고 하는데요, 원더걸스 유빈은 1988년 10월 4일생이며, 권순우는 1997년 12월 2일생이라고 합니다. 유빈과 권순우의 열애 사실은 이미 체육계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2월 권순우의 경기가 있던 날 해당 경기장에 유빈이 객석에서 관람을 하기도 했답니다.

 

 

 

앞서 권순우가 대한민국 테니스 간판스타라고 언급해드렸는데요, 사실 권순우는 한국인 선수 최초로 ATP 투어 대회 단식에서 두 차례 우승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 국내 테니스 랭킹 1위라고 합니다. 1위 가수와 1위 테니스 선수의 만남 정말 축하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유빈과 권순우의 앞으로의 활약상을 기대해보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