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덤 퍼즐 라인업, 아이즈원에 이어 퀸덤 우승 그룹까지 출격!

NEWS/이슈

by MASHIHO 2023. 4. 27. 23:59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조합해 프로젝트 걸그룹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인 엠넷 퀸덤 퍼즐이 오는 6월 방송된다고 합니다. 그에 앞서 퀸덤 퍼즐 라인업이 인터넷 기사 등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부터 퀸덤 우승 그룹까지 출격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현재 알려져 있는 퀸덤 퍼즐 라이업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이채연

 

먼저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들입니다. 야부키 나코와 혼다 히토미는 현재 일본에서 활동 중에 있는데요, 오랜만에 한국 방송에 나온다고 하니많은 K-POP 팬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엠넷 측에서 아직 답변이 어렵다고 하여 확실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회피식 답변이라 어느정도 가능성은 있어 보이죠. 또한 현재 솔로로 활동 중인 이채연까지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주이 / CLC 장예은 / 라붐 해인

 

모모랜드, CLC, 라붐의 인기 멤버들도 퀸덤 퍼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들 중 서바이벌 경력이 있는 멤버들도 있어 더욱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주이는 JTBC 보컬 서바이벌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한 바 있으며, 해인은 KBS2 더 유닛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러블리즈 케이 / 우주소녀 여름

 

한편 퀸덤 시리즈에 출연하였던 멤버들이 이번 시즌에 또 나온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바로 러블리즈 케이와 우주소녀 여름인데요, 이 중 여름은 특히 퀸덤2에서 우승까지 한 이력까지 있어 K-POP 팬들의 놀라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하이키 리이나, 휘서 / 위클리

 

여기에 올해 초 역주행의 아이콘 걸그룹 하이키의 멤버 리이나와 휘서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중 리이나는 프로듀스48에 WM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아이즈원 이채연과 함께 출연한 바 있는데요, 이번 퀸덤 퍼즐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네요. 그리고 신예 걸그룹 위클리 멤버 일부도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NMB48 멤버이자 프로듀스48에 출연하였던 시로마 미루도 출연한다고 하구요, 체리블렛 보라, 지원, 채린 그리고 퍼플키스 유키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라인업은 이 정도인데요, 생각보다 이미 인기있는 출연자들이 많아서 벌써부터 대박이 날 것만 같습니다. 앞으로 공개될 출연자들도 기대가 되구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