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이즈플래닛 생방송 방청 당첨되서 줄서서 기다렸는데 못들어간다고?

NEWS/이슈

by MASHIHO 2023. 4. 20. 20:26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보이즈플래닛의 마지막화가 방영되는 날입니다. 보이즈플래닛의 마지막화는 역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엠넷은 보이즈플래닛 생방송을 앞두고 7,000명의 관객을 모집하기 위해 방청 신청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스타 크리에이터이자 방청 당첨자들은 생방송 경연장에 입장하기 위해 대낮부터 줄을 서서 기다렸죠.


하지만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방청 당첨자 외에도 함께 온 친구나 지인들도 함께 입장을 시켜주면서 실제 방청 당첨자들이 입장도 못한 상황에서 이미 경연장엔 7,000명의 관객들로 가득찬 것이죠. 행사 관계자는 이 사실을 알리며 줄을 서고 있던 관객들에게 양해를 구했으나 수 많은 항의를 받고 마침내 추가 좌석을 마련하였습니다. 하지만 추가 좌석은 위 사진처럼 무대가 전혀 보이지 않는 곳이어서 원성을 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보이즈플래닛 생방송을 함께하기 위해 탈락한 연습생들도 자리하였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팬들을 위해 인사도 하고 포즈도 취해주며 팬 서비스를 제대로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늘의 스타 마스터 황민현도 일찍이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과연 오늘 데뷔를 확정지을 9인의 연습생은 누가될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