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덕수용소 구독한 남자 아이돌 그리고 해명

NEWS/이슈

by MASHIHO 2023. 3. 15. 19:47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여러분 사이버 렉카의 뜻을 아시나요? 사이버 렉카란 이슈가 된 각종 사건사고들을 짜깁기한 영상이나 글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유튜버 등을 의미합니다. 안타깝게도 아이돌들도 사이버 렉카의 공격을 받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아이돌 사이버 렉카로는 유튜버 탈덕수용소가 있습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탈덕을 유도하는 채널인데요, 탈덕수용소는 연애나 성형 등 아이돌에게 민감한 주제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채널을 구독하고 있는 남자 아이돌이 있었습니다. 바로 DKZ의 멤버 재찬입니다. 때는 DKZ 재찬이 V LIVE를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재찬은 V LIVE 도중 카메라를 자신의 노트북으로 돌렸는데요, 그 때 나온 노트북 화면이 유튜브였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유튜브에 로그인을 하면 구독하고 있는 채널들이 좌측에 나오게 되어 있는데요, 재찬의 구독 목록에 탈턱수용소가 있었던 것이죠.

 

 

 

당시 팬들은 유튜브에 로그인한 계정이 재찬의 소유가 맞는지에 대한 확인부터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했는데요, 이내 재찬은 유료앱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해당 채널이 어떤 채널인지도 모르고 구독도 잘 안누르는 편이라 그냥 눌렸던 것 같다는 해명과 함께 자신의 부주의한 행동에 대한 사과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