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재계약 가능성 (9인조 완전체 or 6인조 재편 가능성)

NEWS/이슈

by MASHIHO 2022. 5. 19. 00:14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최근 여러 걸그룹들이 해체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K-POP 팬들이 다른 그룹들의 재계약에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트와이스인데요, 트와이스는 올해 10월이 되면 데뷔한지 만 7년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재계약과 해체의 기로에 놓여 있는 그룹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재계약 가능성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트와이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멤버 중 하나인 나연은 올해 한국 나이가 28살이 되면서 걸그룹 멤버치고는 나이가 많은 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충분히 탈퇴를 고려해볼 수는 있겠으나, JYP 측에서는 트와이스의 간판인 나연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필사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정연은 건강 악화로 꽤 긴 시간 활동하지 못한 만큼 재계약에 있어 신중을 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효는 트와이스의 메인보컬인만큼 만약 빠지게 된다면 팀의 색깔을 잃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지효와 JYP가 오랫동안 지켜온 의리로 봐서는 무난히 재계약을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모, 사나, 다현 역시 각각의 이유로 무난히 재계약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나, 채영, 쯔위는 K-POP 팬들 사이에서 각각의 이유로 재계약을 하지 않을 멤버로 언급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쯔위는 재계약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미 많은 K-POP 그룹의 중화권 멤버들이 한국에서 데뷔를 한 뒤 본국으로 돌아가면서 쯔위도 그러하지 않겠느냐는 의견이 다수 있는데요, 그동안 쯔위가 보여준 트와이스에 대한 애정을 봐서는 그러한 의견은 선입견에 불과하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지않을까 싶습니다.

 

 

 

정리해보자면 만약 탈퇴하는 멤버가 있다고 하면 정연, 미나, 채영 정도가 될 것 같고 이들을 제외한 6인만 재계약을 하여 6인조로 재편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동시에 9인조 재계약도 어렵지 않겠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과연 트와이스 멤버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