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미주 안테나행 확정, 유재석과 같은 소속사

NEWS/이슈

by MASHIHO 2021. 11. 18. 23:25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얼마전 걸그룹 러블리즈가 활동 종료를 알렸습니다. 그래서 바로 그저께 11월 16일자로 러블리즈는 활동 종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멤버 베이비소울을 제외한 나머지 7명의 멤버들은 지난 7년간 함께 해온 울림 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먼저 타소속사로의 이적을 알린 멤버가 있는데요, 바로 이미주입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러블리즈 멤버 7인 중 가장 먼저 새 소속사를 알린 이미주는 그녀의 소속사로 유희열이 이끄는 안테나를 선택하였습니다. 안테나는 최근 국민 MC 유재석을 영입하는 데 성공했었는데요, 저는 이것이 이미주가 안테나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이미주가 식스센스, 놀면 뭐하니?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재석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줬기 때문이죠.

 

 

 

한편, 안테나는 그동안 정재형, 샘김, 정승환, 적재 등 주로 음악과 관련된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이번에 안테나가 예능계에서 절대 지지않을 스타 유재석과 예능계 라이징 스타 이미주를 영입한 것은 예능 쪽으로의 확장을 고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안테나의 진정한 엔터테인먼트로써의 성장을 기대하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