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로제 초동 3일차만에 아이유 2배

NEWS/이슈

by MASHIHO 2021. 3. 19. 11:41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3월 12일 YG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가 솔로 데뷔 싱글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앨범명은 R, 타이틀 곡은 On The Ground 그리고 수록곡은 Gone인데요, 로제는 현재 이 두 곡으로 음악방송을 돌면서 활동중에 있습니다. 어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르기까지 하면서 솔로 데뷔가 성공적임을 증명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로제는 그보다 더한 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바로 음반 판매 첫날부터 어마어마한 초동 기록을 세우게 된 것인데요, 2019년 이후로 깨지지 않던 여자 솔로 1위 아이유의 기록을 단 하루도 안되서 깬 것입니다. 그리고 초동 3일차가 되던 날에는 아이유의 2배를 넘어서면서 그 차이를 더욱 확실히 해주었죠. 현재 로제의 초동 기록은 역대 솔로 가수들 중 4위(앨범으로는 5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이 올라 서있는 상태입니다.

 

 

 

현재까지 로제의 초동 기록은 327,3**장, 앞으로도 오늘을 포함해 4일이나 남은 상태인데요, 현재 많은 네티즌들과 팬들은 물량만 충분하다면 40만장 이상의 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과연 로제의 초동 기록은 얼마나 될지 4일 뒤면 정확히 확인해 볼 수 있겠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