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출신 여자 아이돌 모음 (모모/나코/메이/쥬리/지젤 등 12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20. 11. 21. 17:34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지역별 아이돌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선정한 지역은 특별하게 해외로 해봤습니다. 바로 이웃나라 일본인데요, 이미 K-POP 아이돌들 중 몇 팀은 아예 일본어로 된 앨범까지 낼 정도로 일본에서의 K-POP 열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일본인들이 한국에 와서 아이돌로 데뷔하는 꿈을 가지기도 하는데요, 그 꿈을 이룬 일본 출신 여자 아이돌 함께 보시죠.

 

트와이스 모모 / 사나 / 미나

 

아마 일본인 아이돌이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돌들이 바로 이들인 것 같은데요, 최근 5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는 이번에 'I CAN`T STOP ME'라는 곡으로 활동을 하여 음악방송에서 총 6관왕을 하면서, 누적 112번째 트로피를 손에 쥐었습니다.

 

네이처 하루 / 공원소녀 미야

 

네이처 하루는 일본 미야기현에서 출생하였으며, 공원소녀 미야는 일본 시즈오카현에서 출생하였습니다. 두 그룹 모두 컴백한지가 꽤 된 것 같은데, 빠른 시일내에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즈원 사쿠라 / 나코 / 히토미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한 아이즈원의 멤버들인데요, 이들은 오는 12월 6일에 열리는 2020 MAMA에 참여할 예정이며, 12월 7일에는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체리블렛 레미 / 메이

 

FNC 다국적 걸그룹 체리블렛의 레미와 메이도 일본 출신 여자 아이돌인데요, 참고로 2019년 8월에 팀에서 탈퇴한 멤버 코코로도 일본 출신의 아이돌이였습니다.

 

로켓펀치 쥬리 / 에스파 지젤

 

프로듀스48을 통해 이름을 알린 쥬리는 프로듀스48에서 만난 연습생들과 함께 로켓펀치라는 그룹으로 데뷔하여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본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데뷔한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지젤도 일본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본명은 '우치나가 애리(うちなが えり)'라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