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광역시 출신 여자 아이돌 모음 (경리/정은지/유나/지유/지원/엑시 등 14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18. 9. 17. 03: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지역별 아이돌 시리즈 8탄 '부산광역시 출신 여자 아이돌 모음'으로 인사를 드리게 됬네요.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인 부산광역시 출신의 여자 아이돌, 걸그룹 멤버는 누가 있을까 해서 조사를 하다 보니 정말 매력 뿜뿜하는 아이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더욱 더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커졌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소개에 앞서 이 포스팅은 2가지 버전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말씀을 드릴게요. 하나는 빠르게 보실 수 있도록 영상버전으로 준비하였으며, 다른 하나는 약간의 코멘트들과 함께 보실 수 있도록 사진버전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원하시는 것으로 골라봐주시면 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영상 버전]

 

아래 영상은 아이돌채널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영상입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영상 좋아요와 채널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

 

 

[사진 버전]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여자 아이돌은 바로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입니다. 경리는 최근 데뷔 7년만의 첫 솔로 앨범을 발매했는데요, 자신의 생일날이어서 더욱 뜻깊은 날이었을 것 같아요. 타이틀곡 '어젯밤'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쳤습니다. '아린'이 소속되어 있는 '오마이걸'은 최근에 '불꽃놀이'라는 신곡으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이전의 컨셉과는 달리 비트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컨셉으로 새롭게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이에 많은 팬들은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멤버 '미미'의 랩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컨셉의 곡도 자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엑시'가 소속되어 있는 '우주소녀'가 곧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공개된 신곡 '부탁해' 티저 영상에서는 한국인 멤버 10명만이 보여졌는데요, 아마 중국인 멤버 3명은 중국 활동으로 이번 컴백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 같네요. 다음 활동에서는 꼭 오랜만에 멤버 13명 전원이 뭉쳤으면 좋겠습니다.

 

 

 

 

 

 

 

'달샤벳' 출신의 '우희'와 '리얼걸프로젝트' 출신의 '이수지'가 속해 있는 '유니티'는 지난 겨울 '더유닛'을 통해 데뷔한 걸그룹인데요, 오는 9월 18일 해체를 앞두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그룹이였던 유니티는 선공개곡 '끝을 아는 시작'을 발표함으로써 팬들과의 작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겨우 두번의 앨범이라니 정말 짧은 활동기간이었네요. 그리고 멤버들에게 자신들을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를 수 있게 해준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한편 유니티의 마지막 곡인 '난말야'는 현재 티저 영상이 공개된 상태입니다. 참고로 멤버 '지엔'은 '라붐'의 일본 데뷔 활동때문에 마지막 앨범은 함께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말 아쉽네요. 'AOA' 멤버 '유나'는 탈퇴한 멤버인 '초아'를 대신해 지난 컴백곡 '빙글뱅글'에서부터 행사무대까지 메인보컬로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나와 같이 AOA에서 활동하고 있는 '민아'는 팀내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유니스'가 속한 '다이아'는 최근 신곡 'Woo Woo'로 컴백을 하였으며, 오는 11월 7일 '제2의 보핍보핍'을 공개한다고 예고함으로써 많은 팬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은지'가 속한 '에이핑크'는 최근 '1도 없어'라는 곡으로 컴백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역시 에이핑크다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원'은 '트와이스' 데뷔 서바이벌인 '식스틴'에 출연해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지만 아쉽게 탈락했었죠. 하지만 그 슬픔을 뒤로하고 '아이돌학교'에 참가하여 당당히 '프로미스나인'이라는 걸그룹의 메인보컬로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장규리'가 돌아오고 곧 9인조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신곡 준비도 한창이라고 하니깐 많이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굿데이' '지원'은 더유닛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아쉽게 데뷔조에는 들지 못했습니다. 현재 굿데이는 더유닛에 멤버들이 참여한 이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연관 검색어에 '굿데이 해체'라는 말까지 오를 정도입니다. 해체라는 소식이 아닌 컴백 소식이 들리길 소원해 봅니다. '드림캐쳐'의 '지유'는 여타 다른 여자 아이돌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멤버입니다. '러블리즈'의 멤버 '진'은 훌륭한 보컬 실력을 가지고 있어 팀내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실 진은 건강상의 문제로 지난 '여름 한 조각' 활동을 함께 하지 못했는데요, 지난 9월부터는 건강이 회복되고 행사장에도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구구단'의 멤버 '해빈'은 팀내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여기에 뮤지컬 배우로서 지난 2016년에 데뷔를 했었다고도 합니다. 정말 아티스트로서 재능이 있는 멤버인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