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춘천 출신 여자 아이돌 모음 (예빈/승희 등 5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18. 7. 6. 03:3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지역별아이돌 그 6번째 시간으로 '강원도 춘천 출신 여자 아이돌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춘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시는게 뭔가요? 저는 닭갈비인데요, 닭갈비는 맵기도 하면서 달콤한게 아주 매력적인 음식이죠. 저도 춘천에 가본적은 있지만 아쉽게도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암튼 그럼 강원도 춘천 출신 여자 아이돌 5명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첫번째는 바로 유니티 멤버 '예빈'입니다. 예빈은 사실 MBK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인 '다이아'의 멤버로 데뷔를 했었는데요, 지난해 KBS2에서 진행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높은 순위로 유니티의 멤버로 재데뷔를 하게 되었죠. 당시 예빈은 숏헤어와 긴머리를 오고 가면서 반전 매력을 선사했었는데요, 유니티 데뷔 이후에도 많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세번째 강원도 춘천 출신 여자 아이돌은 바로 오마이걸의 멤버 '승희'와 '비니'입니다. 이 둘은 공교롭게도 같은 그룹의 멤버네요. 오마이걸 승희는 어렸을 때 슈퍼스타K2에 참가하여 라이벌 미션까지 갔었던 팀내 메인보컬입니다. 비니는 최근 오마이걸의 3인조 유닛인 '오마이걸 반하나'의 멤버로도 활동을 하였죠.





강원도 춘천 출신 여자 아이돌 모음 네번째는 애프터스쿨 멤버 '이영' 그리고 다섯번째는 프리스틴 멤버 '로아'입니다. 애프터스쿨은 현재 4명의 멤버만 잔류해 있는데요, 그 멤버 4명은 이영과 레이나, 나나 그리고 프로듀스48에 참가중인 가은이 있습니다. 거의 사실상 해체에 가까운 위치에 놓여있는 것 같습니다. 애프터스쿨의 간판이라 할 수 있는 유이와 리지가 탈퇴를 하면서 더 이상은 애프터스쿨의 이미지를 찾아보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사실 이영과 가은은 활동 도중 합류한 멤버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애프터스쿨과 프리스틴은 모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음에 소개되었으면 하는 지역이 있다면 아래 댓글 혹은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할게요. 그리고 조만간 남자 아이돌 모음도 준비할 예정이니깐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