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라북도(전주·김제) 출신 여자 아이돌 멤버 모음 (태연/화사/김세정 등 7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18. 5. 19. 01:2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지역별아이돌 4탄으로 전라북도 출신 여자 아이돌 멤버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조사해보니깐 전라북도에는 두개 지역에서 여자 아이돌들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바로 전주시와 김제시였습니다. 이 두개 도시에서 어떤 걸그룹 멤버를 배출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전주 출신 여자 아이돌로 가장 유명한 소녀시대의 태연입니다. 태연의 부모님은 여전히 전주에 머무르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한 때 태연이 전주시내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를 부모님께 드려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소녀시대는 현재 재계약을 거치면서 8인조에서 5인조로 재편성이 되었습니다. 과연 이들의 활동은 언제 다시 시작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전주 출신 여자 아이돌은 마마무 휘인과 화사입니다. 둘은 중학교때부터 절친으로 유명하죠. 휘인은 본명에서 성을 떼고 활동중에 있으며 화사는 안혜진이라는 본명 대신 예명을 사용하고 있죠. 이 둘이 서울로 올라가지 않았다면 저희 귀는 누구에게 맡겼어야 할지... 정말 이 둘의 선택 덕분에 저희 귀가 즐거울 수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전라북도 전주 출신 여자 아이돌에는 모모랜드 태하, CLC 유진, 다이아 기희현도 있습니다. 모모랜드는 최근 일본에서 뿜뿜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CLC는 BLACK DRESS 활동을 마친 상태이며, 다이아는 최근 멤버 은진의 탈퇴와 멤버 예빈의 유니티 데뷔로 7인조가 되었습니다.



이번엔 전라북도 김제 출신 여자 아이돌인데요, 바로 프로듀스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를 했던 구구단 김세정입니다. 김세정은 벌써 두개의 걸그룹에서 데뷔를 하였으며, 솔로곡도 발표했습니다. 또한 연기와 함께 예능에서까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 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