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광역시 출신 여자 아이돌 멤버 모음 (김도연/민아/효연/Kei 등 11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18. 5. 1. 19:5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어제 대구 광역시 출신 여자 아이돌 멤버 모음으로 인사를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인천 광역시 출신 여자 아이돌 멤버 모음으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자료를 정리하다보니 현역 아이돌만 무려 11명이나 나왔더라고요. (메이저만 조사, 비메이저 걸그룹들은 계속해서 조사중) 과연 어떤 멤버들이 인천 광역시가 고향인지 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선배라인입니다. 소녀시대의 효연과 걸스데이의 민아가 인천광역시 출신이네요. 효연이 속해있는 소녀시대는 지난 재계약으로 인해 5인조가 되었는데요, 그 중 효연이 잔류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우주소녀 은서, 여자친구 엄지와 예린, 위키미키 김도연입니다. 우주소녀는 최근 '꿈꾸는 마음으로'를, 위키미키는 최근 'LA LA LA' 활동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는 '밤'이라는 신곡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컴백쇼케이스는 바로 어제 진행이 되었습니다. 곡의 퀄리티는 여자친구의 정서에 맞게 서정적이면서 걸그룹 고유의 이펙트가 느껴지고, 여자친구 특유의 칼군무와 고난이도 안무가 정말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러블리즈 서지수, Kei, 정예인 입니다. 러블리즈는 8인조 걸그룹으로 멤버들 중 무려 3명이 인천광역시 출신이었네요. 러블리즈는 이번 신곡 '그날의 너'로 컴백을 하여 무대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에이프릴의 윤채경과 드림캐쳐의 유현입니다. 인천 광역시 출신 여자 아이돌 11명을 이렇게 만나보았는데요, 여러분이 더 알고 있는 인천 광역시 출신의 여자 아이돌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지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