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청도·세종 출신 여자 아이돌 멤버 모음 (박초롱/신비/LE 등 7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18. 5. 4. 16:2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충청도·세종 출신 여자 아이돌을 한 곳에 모아봤는데요, 지난번 대구광역시와 인천광역시에 비해서는 조금은 적네요. 하지만 메이저급의 걸그룹 멤버들이 대거 포진해 있습니다. 과연 누가 충청도 또는 세종특별자치시 출신의 아이돌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충청북도 청주 출신의 여자아이돌 멤버 입니다. 바로 여자친구의 댄스 포지션 '신비'입니다. 여자친구는 이번주 신곡 '밤'으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여자친구만의 청순함과 함께 파워가 느껴지는 곡입니다. 아마 이번에도 다관왕을 노려볼만하지않나 싶습니다. 다음으로 또 충청북도 청주 출신의 여자아이돌 멤버가 있다는데 보시도록 할게요.



바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그 유닛 '오렌지 캬라멜'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 역시 충청북도 청주 출신 여자아이돌 멤버라고 합니다. 나나는 세계에서 알아주는 여신 미모를 지니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시죠? 요즘 애프터스쿨 활동이 몇년째 없어서 나나를 만날 기회는 조금은 적지만 조만간 다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자그마한 기대를 해봅니다. 이번에는 충청북도 옥천 출신의 여자아이돌 멤버를 만나보도록 할게요.





충청북도 옥천 출신의 여자아이돌 멤버들입니다. 바로 오마이걸의 '지호'와 러블리즈의 '이미주'입니다. 러블리즈 역시 최근에 '그날의 너'로 컴백을 하여 활동중에 있는데요, 이미 더쇼와 쇼챔피언에서 1위를 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시작부터 성공적이네요.



다음은 충청남도 출신의 여자아이돌 멤버입니다. 충청남도 공주 출신인 에이프릴 '김채원'과 충청남도 천안 출신인 EXID 'LE'입니다. 이 두 멤버의 그룹 모두 최근에 컴백을 했다가 활동을 마친 상태에 있죠.





마지막으로 세종특별자치시 출신의 여자아이돌 멤버입니다. 바로 에이핑크의 '박초롱'입니다. 사실 박초롱은 태어나기는 세종특별자치시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는 충청북도 청주에서 다녔다고 하네요. 한편 에이핑크는 최근 팬송을 발표하였으며, 정식적인 컴백은 조만간 한다고 하니깐 많이 기대들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고요, 혹시 더 알고 싶은 지역이 있다면 댓글 또는 방명록으로 남겨주세요. 다음에 더 좋은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