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광역시 출신 여자 아이돌 멤버 모음 (아이린/낸시/보나/금조 등 8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18. 4. 30. 20: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대구 광역시 출신의 여자 아이돌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지역별 아이돌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계속해서 아이돌들의 고향을 수집중에 있는데요, 유난히 대구 광역시 출신의 멤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 첫번째 시간으로 대구 광역시의 여자 아이돌 멤버를 선택해봤습니다.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 이번 포스팅은 영상 버전과 사진 버전 두가지로 나뉘게 되는데요, 영상으로 간단하게 보시려면 영상 버전으로, 사진과 함께 소개글을 보시려면 사진 버전으로 선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영상 버전]


아래 영상은 아이돌채널이 유튜브에서 운영중인 채널의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시고 영상이 유익하다고 생각되시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사진 버전]



가장 먼저 이미 대구광역시 출신 아이돌로 유명한 레드벨벳의 아이린입니다. 미녀들이 많이 산다는 대구가 진실임을 보란듯이 입증하는 듯 합니다. 한편 레드벨벳은 피카부 활동을 마치고 현재 휴식기에 들어간 상태이죠. 최근에는 북한에 공연을 갔다 왔다고도 합니다. 북에서도 아이린의 인기는 대단했는데요, 한 보도기사에 따르면 북한내 공연영상이 빠르게 퍼지면서 아이린의 헤어스타일과 레드벨벳의 노래 제목인 '빨간맛'이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에이프릴의 나은과 예나입니다. 최근 '파랑새'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현재 휴식기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걸스데이 소진도 보이네요. 소진 역시 대구광역시 출신의 여자아이돌 멤버입니다.


(+ 확인 결과 에이프릴 나은은 대전광역시 출신입니다. 포스팅 작성 당시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음은 나인뮤지스의 금조와 굿데이 보민입니다. 나인뮤지스는 현재 9명이 아닌 단 5명만이 남았는데요, 그 중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게 바로 금조입니다. 손성아가 활동 중단을 함으로 사실상 활동중인 멤버는 4명입니다. 굿데이는 워너원 멤버 '배진영'의 소속사와 같은 C9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걸그룹입니다. 굿데이 뮤직비디오에 배진영이 출연하기도 하였죠.



마지막으로 모모랜드의 낸시, 우주소녀 보나, 드림캐쳐 시연이 대구광역시 출신의 여자아이돌입니다. 모모랜드는 최근 '뿜뿜'으로 7관왕에 성공을 하였으며, 우주소녀는 '꿈꾸는 마음으로'의 활동을 잘 마쳤습니다. 한편 드림캐쳐는 5월 10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혹시 원하시는 지역이 있다면 댓글로 써주시거나 방명록을 남겨주세요. 해당 지역부터 먼저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또한 여자아이돌 멤버들의 출신 지역 및 고향을 알고 계신다면 주저없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에이핑크 손나은, 오하영, 김남주 / 러블리즈 유지애 / 드림캐쳐 다미, 다현, 가현 / 프로미스나인 규리, 지선, 서연, 나경, 새롬 의 출신 지역 및 고향을 알고 계신다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출신 멤버들은 구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