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부천시 출신 여자 아이돌 모음 (문별/설현/리아 등 6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20. 3. 13. 19:0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경기도 부천시 출신 여자 아이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거의 1년 반만에 지역별 아이돌 시리즈로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게 된 것 같은데요, 잘 지켜질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꾸준히 업데이트될 수 있도록 제가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경기도 부천시 출신 여자 아이돌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마마무 문별 / 희나피아 은우

 

마마무 문별은 최근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매 무대마다 특유의 카리스마를 분출하며 기존 솔로 가수들에 못지 않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여과없이 보여줬었습니다. 희나피아 은우는 원래 소속되어 있던 그룹 프리스틴이 해체되고 현재의 팀으로 새롭게 데뷔하였는데요, 예전의 대형 신인이라는 그 명성을 찾을 날이 꼭 오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구구단 하나 / AOA 설현

 

구구단 하나는 현재 개인 SNS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최근 복면가왕에 패널로 출연하기도 했죠. 사실 구구단은 2018년 11월 이후 앨범 발매를 하고 있지 않은데요, 빠른 시일내에 신곡으로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AOA 설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다들 아실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퀸덤이라는 엠넷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가수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줬었습니다. 

 

 

 

라붐 ZN / ITZY 리아

 

라붐 ZN은 라붐의 비주얼 멤버로 KBS2 오디션 프로그램 더유닛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 유니티로 재데뷔한 이력이 있습니다. 현재는 유니티가 해체되고 원래 그룹인 라붐에서 활동중에 있습니다. ITZY 리아는 영어를 네이티브 수준으로 잘하는 멤버인데요, 특히 외국 방송에 출연해서는 그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죠. 최근 ITZY는 신곡 WANNABE로 컴백을 하여 활동중에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