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핑크 덤더럼 음원차트 1위 올킬 (10년차 걸그룹의 저력)

NEWS/1위

by MASHIHO 2020. 4. 14. 16:2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컴백한 에이핑크가 신곡 덤더럼으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에이핑크의 미니 9집 앨범 LOOK의 타이틀곡 덤더럼이 어제 18시경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었는데요, 이후 차트 진입 순위가 예사롭지 않더니 머지 않아 벅스, 지니 등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자리까지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2015년에 발표한 Remember 이후 4년 7개월만의 올킬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에이핑크의 팬덤 '판다'들은 기쁨을 감출 수가 없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판다들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10년차 걸그룹의 저력을 보여준 에이핑크에게 축하 멘트를 아낌없이 선사하고 있었습니다. 에이핑크는 V라이브를 통해 쇼케이스를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그곳에서는 덤더럼 무대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는 등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에이핑크는 이날 하트수를 무려 4억개나 받았다고 하는데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7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에이핑크는 몇 개의 트로피나 받게 될까요? 에이핑크의 대박을 기원하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