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아이들 Oh my god으로 데뷔 716일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첫 1위 (feat. 에이핑크의 꽃 선물)

NEWS/1위

by MASHIHO 2020. 4. 17. 19:0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방금 막 뮤직뱅크에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여자)아이들 Oh my god이 위너의 뜸을 제치고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여자)아이들의 이번 1위는 지상파 음악방송에서의 첫 1위라고 합니다. 이렇게 (여자)아이들은 데뷔로부터 716일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게 됨으로써, K-POP 팬들이 인정해주는 1위 가수 타이틀도 마침내 얻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번 (여자)아이들의 1위는 조금 예상이 됐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여자)아이들이 이번 앨범의 초동 판매량을 10만장 이상 쌓으면서 많은 선배들을 제치고, 역대 걸그룹 초동 순위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었기 때문이죠. 거기에 이렇게 지상파 음악방송 첫 1위까지 차지하다니, 이번 앨범과 활동은 (여자)아이들 멤버들에게 있어서도 평생 절대 잊지 못할 앨범이고, 활동이 될 것 같습니다.

 

2020년 4월 걸그룹 초동 순위 TOP10 (아이즈원/트와이스/(여자)아이들/ITZY 등)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반년만에 걸그룹 초동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 19년 9월에 집계를 낸 적이 있는데요, 당시 순위를 살펴보면 1위 트와이스, 2위 블랙핑크, 3위 아이즈원, 4..

idolch.tistory.com

 

 

한편, (여자)아이들의 1위를 축하해주는 선배 그룹이 있었는데요, 그 정체는 바로 10년차 걸그룹 에이핑크입니다. 에이핑크는 자신들의 유닛 무대에서 사용하였던 꽃을 (여자)아이들에게 건내면서 축하를 했는데요,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에이핑크한테 팬이라면서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6명 모두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