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마이걸 데뷔 1581일만에 감격의 지상파 음악방송 1위 (걸그룹 역대 최장 기간)

NEWS/1위

by MASHIHO 2019. 8. 18. 18:4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걸그룹 오마이걸이 번지로 데뷔 1581일만에 감격의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응원 많이하고 있었는데 정말 축하해요! 오마이걸은 금일 인기가요에 출연하였는데요, 마크툽 그리고 ITZY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랐습니다. 이미 다른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놓쳤기 때문에 미라클(오마이걸 팬덤)들이 이번에도 조금은 힘들거다라고 생각은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라클들은 끝까지 오마이걸을 서포트하였습니다.

 

그 결과, 오마이걸은 52점 차이로 마크툽과 ITZY를 꺾고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아슬아슬한 차이였죠. 이는 데뷔하고도 1581일만에 이뤄낸 성과인데요, 오마이걸은 이전 기록인 쥬얼리의 1493일을 깨고, 모든 걸그룹들을 통틀어 최장 기간에 걸쳐 1위를 한 걸그룹이 되고 말았습니다. 정말 힘든 시간이었을텐데 항상 밝은 미소로 활동하는 오마이걸이 기특해지는 순간이네요.

 

 

 

 

오마이걸 승희는 수상소감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고생해준 스태프들에게 감사함을 표했고, 효정은 멤버들에게 사랑한다고 해주면서 그 기쁨을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는 못믿겠다는 듯이 방송이 끝날때까지 우리 1위 맞냐며 멤버들에게 물어보기도 했죠. 얼마나 감격적이었으면 그랬겠습니까. 오마이걸의 소속사인 WM도 정말 시기를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1주만 빠르거나 늦게 컴백했으면 이번 1위를 못할 수도 있었는데 말이죠.

 

한편,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현재 발목 부상에 있는데요, 빨리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유아가 오늘 무대를 한 것에 대해 의아하실 수 있는 분들이 계실거 같은데요, 오늘 방송된 무대는 미리 찍어 놓은 무대이기 때문에 유아가 무대에 올랐었던 것 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그 무대에서 부상을 당한 것으로 보고 있구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