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드 투 킹덤 사전 선호도 순위 (1위는 더보이즈, 우승까지 가능할까?)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20. 4. 1. 16:3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엠넷 로드 투 킹덤은 방송을 앞둔 시점에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경연에 참가하게 된 7팀의 보이그룹들의 퍼포먼스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그 이유는 사전 선호도를 조사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로드 투 킹덤은 해당 영상들을 본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순위를 여러분들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순위를 보면 1위는 34%의 득표율을 얻은 더보이즈, 2위는 골든차일드(22%), 3위는 펜타곤(13%), 4위는 온앤오프(11%), 5위는 원어스(10%), 6위는 베리베리(7%), 7위는 TOO(2%) 순이 되겠습니다. 기억나실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저번에 팬덤과 초동기록을 가지고 보여드린 예상 순위와 큰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그 예상과 마찬가지로 현재 1위를 하고 있는 더보이즈의 우승 확률이 매우 커 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로드 투 킹덤 라인업 확정, 순위는 이미 정해져 있다? 미리보는 7팀의 순위는 과연?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저희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로드 투 킹덤의 라인업이 확정되었습니다. 로드 투 킹덤의 최종 라인업은 총 7팀으로, 지난 시즌이었던 퀸덤에 비해 1팀이 늘어났습니다...

idolch.tistory.com

 

 

예상컨대 1분도 안되는 영상을 보고 평가를 하는 것이 과연 맞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계실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다행히 이번 투표는 실제 경연 점수에 반영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편 현재도 투표는 진행중에 있는데요, 4월 5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투표는 로드 투 킹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