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드 투 킹덤 오늘 첫방송, 참가팀 프로필 공개 (강력한 우승 후보 더보이즈부터 신인 TOO까지)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20. 4. 30. 19:5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고대하던 로드 투 킹덤 첫방송이 오늘 방송된다고 합니다. 첫방송을 앞두고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는 강력한 우승 후보 더보이즈부터 신인 TOO까지 로드 투 킹덤에 참가하는 7팀의 프로필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저와 함께 로드 투 킹덤 참가팀 프로필을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왜 더보이즈를 강력한 우승 후보라고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드 투 킹덤 라인업 확정, 순위는 이미 정해져 있다? 미리보는 7팀의 순위는 과연?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저희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로드 투 킹덤의 라인업이 확정되었습니다. 로드 투 킹덤의 최종 라인업은 총 7팀으로, 지난 시즌이었던 퀸덤에 비해 1팀이 늘어났습니다...

idolch.tistory.com

 

로드 투 킹덤 사전 선호도 순위 (1위는 더보이즈, 우승까지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엠넷 로드 투 킹덤은 방송을 앞둔 시점에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경연에 참가하게 된 7팀의 보이그룹들의 퍼포먼스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그 이유는 사전..

idolch.tistory.com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온앤오프

 

원어스

 

 

 

펜타곤

 

TOO

 

이상 로드 투 킹덤에 참가하는 7팀의 프로필을 함께 보셨는데요, 프로필만 봤는데도 첫방송이 무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오늘 첫방송에서는 지난번에 진행된 사전 선호도 평가의 순위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과연 첫 1위를 차지하는 팀은 어떤 팀이 될까요? 그리고 과연 7팀 중 우승을 차지해 킹덤으로 가게 될 단 1팀은 어떤 팀이 될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