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드 투 킹덤 라인업 확정, 순위는 이미 정해져 있다? 미리보는 7팀의 순위는 과연?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20. 3. 21. 10:5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저희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로드 투 킹덤의 라인업이 확정되었습니다. 로드 투 킹덤의 최종 라인업은 총 7팀으로, 지난 시즌이었던 퀸덤에 비해 1팀이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지난 시즌과는 달리 솔로 아티스트는 라인업에 없습니다. 라인업을 보시기에 앞서 여러분들께 질문 하나 하겠습니다. 혹시 이전에 제가 작성한 포스팅 기억나시나요? 바로 로드 투 킹덤 예상 라인업이요. 제가 무려 7팀 중 6팀이나 맞췄더라구요!

 

 

퀸덤 시즌2 킹덤 / 로드 투 킹덤 예상 라인업 (베리베리/더보이즈/골든차일드/펜타곤 등 10팀)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퀸덤 시즌2인 킹덤과 로드 투 킹덤의 예상 라인업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을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살짝 설명드..

idolch.tistory.com

로드 투 킹덤의 라인업은 제 예상 라인업과 똑같이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온앤오프, 원어스, 펜타곤 6팀에다가 제가 맞추지 못한 TOO까지 7팀이 되겠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건 이들의 순위죠. 지난 시즌을 보신분들이야 아시겠지만 최종 순위는 팬덤이 큰 팀에게 유리한게 사실입니다. 지난 시즌에 출연하였던 6팀 중 팬덤과 직결되는 팬카페회원수나 초동기록만 봐도 단연 돋보였던 마마무가 무난하게 최종 1위를 차지할 수 있었죠. 그렇다면 이번엔 어떤 팀이 유리한 위치에 있냐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팬카페회원수와 초동기록을 가져와봤습니다.

 

 

 

위 자료가 바로 그것인데요, 팬카페회원수와 초동기록을 단순합산한 것으로써 더보이즈가 1위, 펜타곤이 2위, 원어스가 3위, 골든차일드가 4위, 온앤오프가 5위, 베리베리가 6위, TOO가 7위가 되겠습니다. 물론 이 순위가 그대로 최종 순위까지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과 비교하여 포맷의 큰 변화가 없는 한 그 가능성이 결코 낮다고는 그 누구도 말 못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