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덤 시즌2 킹덤 / 로드 투 킹덤 예상 라인업 (베리베리/더보이즈/골든차일드/펜타곤 등 10팀)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20. 2. 21. 17:1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퀸덤 시즌2인 킹덤과 로드 투 킹덤의 예상 라인업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을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살짝 설명드리면 이번 퀸덤 시즌2는 두 편으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킹덤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한 적 있는 그룹들 간의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구요, 다른 하나는 로드 투 킹덤으로 음악방송에서 아직 1위를 하지 못했지만 어느정도 팬덤이 있는 그룹들 간의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예상 라인업을 소개해드릴건데요, 미리 양해를 구하자면 저는 킹덤과 로드 투 킹덤을 구분하지 않고 10팀을 선정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보시죠.

 

윗줄 : 비오브유, 베리베리, JBJ95 / 아랫줄 : CIX, 원어스

비오브유 :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김국헌과 송유빈 듀오인데요, 특히 송유빈은 슈퍼스타K6도 출연했었기에 엠넷과도 인연이 깊은 그룹이라 아마 참여를 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 CIX :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소속된 그룹인데요, 아직까지 실력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꼭 나와서 그 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 베리베리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7인조 보이그룹으로 첫 리얼리티와 데뷔를 엠넷에서 했기 때문에 엠넷과의 인연이 깊은데요, 킹덤에 참여 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 원어스 & JBJ95 & 더보이즈 :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멤버들이 일부 속해있는 그룹들로 역시 엠넷과의 인연이 깊다고 할 수 있는데요, 고향과도 같은 엠넷에서 빛을 발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윗줄 : 더보이즈, 온앤오프, 아스트로 / 아랫줄 : 골든차일드, 펜타곤

골든차일드 & 온앤오프 : 이들 소속사에서는 각 그룹들의 선배 걸그룹인 러블리즈와 오마이걸이 이미 퀸덤에 출연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에 이번 킹덤에도 소속 보이그룹들을 출격시키지 않을까 합니다. / 펜타곤 :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으로 멤버 후이는 워너원의 NEVER와 에너제틱을 작곡해 천재작곡가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작곡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킹덤을 통해서 그 재능을 보여주면 신선한 무대가 탄생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아스트로 : 비주얼 좋기로 소문난 보이그룹인데요, 비주얼에 실력이 가려진 것 같아 평소 조금 아쉬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그 진가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예상 라인업 10팀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과연 이들중 몇팀이나 출연할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다 나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