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덤 식스퍼즐 박봄 분신 정체 알고보니 브레이브걸스 은지?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19. 10. 10. 15:0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늘 밤 방송되는 퀸덤에 대한 얘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퀸덤은 현재 3차 경연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3차 경연은 지난 1, 2차 경연과 다르게 보컬 유닛, 퍼포먼스 유닛 경연도 함께 진행된다고 하죠. 보컬 유닛은 각 팀 멤버 1명씩이 나와 2명씩 짝을 지어 총 3팀이 경연을 펼치게 되고, 퍼포먼스 유닛은 각 팀 멤버 1명씩이 나와 6명이 식스퍼즐이라는 이름으로 하나의 무대를 만들게 되어 있는데요, 이로인해 퀸덤에 혼자 참여한 박봄은 다른 팀과 다르게 혼자 보컬 유닛과 퍼포먼스 유닛 둘 다 참여하게 될 처지에 놓여있었습니다. 하지만 박봄은 제작진 찬스를 이용하여 자신의 분신이 대신 퍼포먼스 유닛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까지는 그 분신이 모자이크 처리되면서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네티즌 수사대들은 금방 그 정체를 찾아냈습니다.

 

바로 브레이브걸스 은지인데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브레이브걸스 은지를 검색하자 연관 검색어에는 퀸덤 모자이크, 퀸덤 식스퍼즐 등 퀸덤에 관련된 검색어들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레이브걸스 은지를 박봄의 분신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겠지요. 만약 은지가 맞다면 박봄과 은지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박봄이 지난 3월 활동했던 봄이라는 곡에 은지가 피처링을 했었던 것이죠. 아마도 여기서 인연을 맺은 은지가 박봄을 지원사격한 것 같습니다.

 

 

 

아직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미 경연을 보고 온 사람들한테서 이견이 나오지 않는 것을 보면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맞는 것 같습니다. 일각에서는 식스퍼즐의 트레이너 선생님인 리아킴이 아니냐했는데요, 오늘 공개된 선공개 영상을 보니 리아킴보다는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맞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