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덤 2차 경연까지 누적 점수 및 누적 순위 총정리 (1위 오마이걸 / 6위 러블리즈)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19. 9. 27. 17:1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현재 엠넷에서 인기리에 방송중인 컴백전쟁 퀸덤이 시청률 1%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팬덤 싸움이 될 것이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우려의 목소리를 냈었는데요, 그와는 반대로 사람들은 무대를 볼수록 색다른 재미에 푹 빠져 몰입하고 있던 것 같습니다. 엠넷의 기획력은 음악 채널들을 통틀어서 가장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러는 와중에 벌써 2차 경연인 커버곡 경연의 결과까지 나오게 되었는데요, 2차 경연의 1위는 오마이걸이었으며, 무려 9,995점으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지난 경연에서 1위를 한 (여자)아이들이 이번에는 4,469점을 받으며 6위가 되었습니다. 퀸덤의 최종 우승자는 누적 점수에 의해 결정이 되는데요, 과연 그렇다면 지금까지의 누적 순위는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실 겁니다. 함께 보실게요.

 

 

 

보시는 바와 같이 오마이걸이 현재 누적 순위 1위의 주인공입니다. 2위는 마마무, 3위는 (여자)아이들, 4위는 AOA, 5위는 박봄, 6위는 러블리즈가 차지했네요. 모 커뮤니티에서는 퀸덤이 오마이걸 입덕 프로그램이다라는 말도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그러는 것이 오마이걸의 팬카페 회원수가 갑자기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오마이걸은 이 기세를 몰아 최종 우승자가 될 수 있을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