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덤 시즌2 라인업, 아직 시즌1도 안끝났는데 벌써? (퀸덤 시즌2에 출연했으면 하는 걸그룹 6팀 모음 / 가상 라인업)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19. 9. 17. 18:2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퀸덤의 시즌2 라인업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아직 시즌1도 안끝났는데 벌써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사실은 퀸덤 시즌2에 출연했으면 하는 걸그룹 6팀을 제가 직접 뽑아 본 것 입니다. (진짜 라인업인 줄 아시고 들어오신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한마디로 퀸덤 시즌2 가상 라인업인 것인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1. 우주소녀

 

가장 먼저 몽환, 섹시, 발랄까지 여러 컨셉트를 섭렵하면서 인기를 받고 있는 우주소녀인데요, 시즌1과 비교해봤을 때 러블리즈 또는 오마이걸과 같은 포지션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엄청난 인기는 아니지만 아이돌에 관심이 있다면 모르는 사람은 없는 그런 팀이죠. 만약 나오게 된다면 인원이 많아 무대가 꽉 찬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티파니 (前 소녀시대)

 

현재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열심히 활동중인 티파니인데요, 시즌1과 비교해봤을 때 박봄과 같은 포지션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유야 물론 박봄과 같이 팀으로 활동하다가 솔로로 전향한 케이스이기도 하고, 예전에는 그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인기를 누렸었기 때문이죠. 만약 나오게 된다면 시청률에도 한 몫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드림캐쳐

 

솔직하게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은 드림캐쳐입니다. 드림캐쳐는 사실 이전에 밍스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는데요, 속되게 말해서 망했었습니다. 이후 드림캐쳐는 지금의 드림캐쳐와 같이 멤버가 교체되었고, 팀명까지 바꾸어 새롭게 데뷔를 하였는데요, 독보적인 컨셉때문인지 전보다는 상황이 많이 나아졌지만 여전히 큰 인기를 얻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아마 입소문이 덜 나서인 것 같은데요, 제가 왜 이렇게 말씀을 드리냐면 드림캐쳐는 어느팀 못지 않은 퍼포먼스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가수의 기본 소양인 보컬 역시 탄탄한 팀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 라인업에 넣어봤는데요, 부디 현실이 되어, 드림캐쳐가 많은 대중분들께 이름을 알렸으면 좋겠습니다.

 

4. 티아라

 

복고 열풍을 일으키며 전국민이 모두 아는 그 걸그룹 티아라입니다. 활동 당시 논란 때문에 많은 것을 잃어야 했던 티아라는 현재 활동 중단 상태인데요, 기존의 소속사인 MBK에서 나와 뿔뿔히 흩어졌기 때문이죠. 따라서 해체로 보는 분들도 많지만, 멤버들은 해체가 아니라고 합니다. 아무튼 이런 티아라가 퀸덤에 출연해서 컴백 전쟁을 통해 다시 왕좌에 오르면 어떨까 싶어서 라인업에 넣어 봤는데요, 당시의 영광을 다시 재현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5. 에이핑크

 

벌써 9년차에 접어든 에이핑크입니다. 에이핑크는 데뷔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인데요, 시즌1과 비교해봤을 때 AOA 포지션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데뷔 시기도 비슷하고,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죠. 에이핑크가 퀸덤 시즌2에 나온다면 선배미와 같은 9년차다운 면모를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6. 모모랜드

 

흥신흥왕 모모랜드입니다. 가요계 독보적인 걸그룹으로 자리잡은 모모랜드가 퀸덤에 나와 여러 컨셉에 도전하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해서 넣어봤는데요,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모모랜드는 사실 멤버 주이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면서 차세대 걸그룹으로 떠올랐는데요, 그때문인지 실력은 다소 부각되지 못하는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꼭 퀸덤 시즌2에 나와 예능뿐만아니라 본연의 직업인 가수로서도 실력있다는 말도 듣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