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주의※ 퀸덤 러블리즈 브아걸 식스센스 노래한다 (역대급 무대 예고)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19. 9. 16. 18:2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시니 스포에 민감하신 분들은 양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퀸덤에 출연하고 있는 러블리즈가 2차 경연에서 브아걸의 식스센스를 노래한다고 합니다. 러블리즈는 지난 1차 경연에서 본인들의 명곡인 아츄로 걸크러쉬 컨셉에 도전했다가 6위를 하면서 큰 코를 다쳤는데요, 이에 제대로 된 걸크러쉬를 보여주기 위해 브아걸의 식스센스를 노래한다고 합니다.

 

위 이미지는 2차 경연 방송 전부터 떠돌던 스포인데요, 보시다시피 경연곡이 무엇무엇인지 적혀있습니다. 천천히 보다보면 러블리즈가 뜬금없이 브아걸의 식스센스로 경연에 참여했다고 써있는데요, 네티즌들은 이를 쉽게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2차 경연은 참가자들의 서로의 곡을 커버하는 것이었고, 러블리즈는 오마이걸의 곡을 커버했어야 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2차 경연이 방송되었는데요, 스포대로 마마무와 박봄의 경연곡은 맞췄지만 AOA의 경연곡은 틀리게 되면서 이 스포는 더욱 신뢰를 잃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주 방송 예고편으로 식스센스와 유사한 무대가 등장해 러블리즈가 식스센스를 한 것이 거의 사실인 것으로 드러나면서 네티즌들은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 역시도 무척이나 당황스러웠습니다.

 

 

 

바로 위 움짤이 그것을 말해주고 있는데요, 화장과 의상이 브아걸의 식스센스를 연상케 하고 그 무대 대형 또한 그랬습니다. 그나저나 어떻게 된 것이냐구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6팀이 게임을 하였는데요, 거기에 걸린 것이 선곡 바꾸기 찬스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러블리즈는 제대로 된 걸크러쉬를 보여주기 위해 브아걸의 식스센스를 준비한 것으로 보이네요.

 

아무튼 앞서 나온 스포가 이미 틀려서 거짓말인줄로만 알았던 러블리즈의 식스센스를 진짜로 볼 수 있게 되다니 정말 기쁜데요, 아마 1위를 차지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현장에 다녀온 사람들의 말로는 케이와 베이비소울이 고음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 역시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