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덤 오마이걸 하루종일 동영상 사이트 1위 유지 (자체평가도 역대 최다 득표로 1위)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19. 9. 20. 19: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방송된 Mnet 퀸덤에서 공개된 오마이걸의 Destiny 무대가 네이버tv에서 하루종일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트수도 무려 현시간 기준 13,000개로 다른 영상들에 비해 압도적입니다. 퀸덤은 지난주와 이번주 2주간에 걸쳐 2차 경연인 커버곡 경연을 방송했는데요, 거기서 오마이걸은 러블리즈의 Destiny를 커버하기로 했습니다.

 

Destiny(데스티니)라는 곡을 알고 계신분들이라면 명곡인 사실을 알고 계셨겠지만, 그에 비해 인기있던 곡은 아니었기 때문에 이번 영상이 공개되기 이전까지는 개인적으로 조금 선곡이 아쉽지 않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오마이걸 컨셉트와 어느정도 비슷한 느낌의 곡으로 경연을 하게 되서 오마이걸의 팬으로서 그 불안감을 가지고 지켜볼 수 밖에 없었구요.

 

하지만 그건 편견일 뿐이었습니다. 오마이걸은 무리하게 다른 컨셉트를 보여주는 것 대신 정면돌파를 선택했는데요, 자신들을 최대한으로 잘 보여줄 수 있게 오리엔탈 즉, 동양적으로 컨셉트를 잡아 퍼포먼스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시청자들에게 통한 것 같습니다. 여기에 발목 부상으로 참여가 힘들었던 멤버 유아가 인트로와 브릿지 그리고 엔딩에 참여하면서 경연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면서 그 감동이 더해지기도 했습니다.

 

사실 오마이걸이 마냥 인기있는 그룹은 아니어서 그동안은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데 힘든 부분이 있었는데요, 바로 어제 퀸덤에서 실력을 오마이걸인 팬덤인 미라클들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대찬사를 받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동료 가수들이 참여한 자체 평가에서도 5표 중 무려 4표를 받으며 당당히 자체 평가 1위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는 지난 1차 경연까지 모두해서 최다 득표이기도 합니다.

 

 

현재 몇몇 음원차트에서는 차트인에 성공해 꽤나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벅스에서는 실시간 1위까지 올라가며 그 기염을 토했는데요, 이건 아마 오마이걸의 전성기가 시작되려는 신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포스팅을 하면서도 정말 감동적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커버곡인데다가 정오 공개라는 어쩌면 불리할 수도 있는 조건에서 쾌거를 이룬 것이죠.

 

앞서 말씀드린대로 현재 오마이걸의 영상이 네이버tv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몇 시간만 있으면 네이버tv 24시간 연속 1위 유지라는 영광적인 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도 보입니다. 오마이걸이 이번을 계기로 최정상 걸그룹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