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OA 설현, 컴백쇼는 인기 많은 남자 아이돌의 특권이라 생각

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by MASHIHO 2019. 8. 30. 18: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AOA의 비주얼 멤버 설현에 대한 소식입니다. AOA 설현은 유명 통신사의 모델로 스타덤에 올랐던 그 설현인데요, 최근 한 방송에 나와 아이돌 컴백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비췄습니다. 먼저 컴백쇼란 아이돌들이 신곡을 냈을 때 하는 신곡 발매 기념 콘서트 정도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설현은 바로 어제 첫방송된 걸그룹 컴백전쟁 Mnet 퀸덤에 참가자로 방송에 참여해서 컴백쇼에 대한 생각을 밝혔던 것 입니다.

 

어제 퀸덤 방송이 진행되면서 MC들은 참가 걸그룹들에게 경연 방식을 알려주면서 우승 베네핏을 알려주었는데요, 우승 베네핏이 컴백쇼라는게 공개가 되고, 설현은 그 말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그 이유로 설현은 인터뷰에서 평소 컴백쇼를 인기 많은 남자 아이돌의 특권이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실 많은 아이돌들은 컴백쇼 대신 소규모의 컴백 쇼케이스로 이를 대체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 이유야 물론 팬들이 컴백쇼의 많은 자리를 채워줘야 하는데 사실상 최정상급 인기 아이돌이 아니면 현식적으로 힘들기 때문입니다. 또한 퀸덤에 같이 출연한 다른 걸그룹들도 이 우승 베네핏을 탐내기도 했습니다. 과연 퀸덤의 최종 우승자가 AOA가 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