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라 허영지, 국카스텐 하현우와 열애중 나이 차이 실화냐?

NEWS/이슈

by MASHIHO 2018. 3. 1. 16:5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정말 충격적인 소식을 듣고 왔는데요, 걸그룹 카라 출신의 가수 '허영지'가 현재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떴습니다. (정말 팬으로써 이런 기사 옳지 못하다고 생각하지만 허영지도 이제 25살이군요.) 안타깝지만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람은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사람이었는데요, 바로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입니다. 잘 모르시겠다고요? 계속 보시죠.




MBC의 인기 가요프로그램이죠, '복면가왕'에서 현재 최고기록인 9연승에 빛나는 '우리 동네 음악대장'이 바로 하현우입니다. 이제서야 감이 잡히시나요? 노래방에 가기만 하면 남자라면 그의 노래에 도전을 한다는 그 하현우가 바로 허영지와 열애중이라는 것입니다. 걸그룹 멤버였던 허영지가 열애를 한다면 소속사 입장에서는 솔직히 난처할 수 밖에 없는데요, 많은 남성팬들이 있던 허영지에게 남자가 생겼다는 것은 팬들이 이탈할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그래서 저는 열애 기사를 보고 허영지의 아이돌 인생을 이렇게 지지 않을까 싶었지만 의외로 이들의 연애를 축복해주고 오히려 허영지에게는 하현우를 잘 부탁한다면서 앞으로의 사랑을 응원해줬습니다. 사실 이들의 나이차이는 허영지가 94년생, 하현우가 81년생이니 띠동갑을 넘은 무려 13살차이입니다. 이 나이차이면은 옛날 같았으면 매우 논란이었겠지만 요즘에 와서는 이 정도는 충분히 극복하고도 남을 나이차이지만 그래도 흔치 않은 경우라서 이들이 이렇게 이어질지는 몰랐네요.





이 둘은 tvN에서 한 때 방영했던 '수상한 가수'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이 때 단체 사진에서 둘이 같이 있는 사진들과 둘만 같이 찍은 셀카가 공개가 되고 그랬었는데요, 이제 와서 보니 그때 서로에게 반한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많은 네티즌분들이 현재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허영지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에 나와 김현정의 '멍'을 불러서 많은 분들께 아이돌 출신이지만 가수는 가수다라는 평가들과, 생각보다 잘해서를 넘어 그냥 다른 명품 보컬리스트들과 비교해도 손색 없을 만큼 잘한다는 찬사까지 받았는데요, 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한게 아무런 힘도 안들이고 고음을 쭉쭉 뻗어내는데, 정말이지 놀라울 정도더라고요. 해당 방송에서는 허영지의 아버지가 나오셔서 딸의 경연을 보시면서 흡족해 하시는 장면도 연출되었습니다.





하현우는 과거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에 나와서 '아이돌 가수들은 그저 엔터테이너일뿐 가수가 아니다. 그들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 라는 소신발언을 하여서 당시 화제였는데요, 물론 국카스텐의 하현우였기 때문에 그런 발언들이 어느정도 수긍이 되었습니다. 물론 모든 아이돌들이 그렇다는 것은 아니고 대부분의 아이돌을 가리켰을텐데요, 그랬던 하현우가 아이돌 출신 허영지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이 더욱 놀랍게 느껴집니다. 현재 많은 네티즌들은 우스갯소리로 이런 일화를 꺼내들고 있는데요, 하현우는 그저 가수가 아니라 했을 뿐, 사랑에는 그런 것들 따위 중요하지 않나 봅니다. 나중에 라디오스타나 어디 나오시게 되면 꼭 MC분들께서 연인 허영지를 가수로 생각하는지 엔터테이너를 생각하는지 물어봐줬으면 좋겠습니다. 시청률이 아주 잘 나올 것 같아요. 어쨋든 저도 두분의 팬으로써 예쁜 사랑들하시고 좋은 추억들 많이 쌓으셨으면 좋겠네요.


최근들어 이렇게 열애소식이 나오고 하는 걸 보면 무슨일이 있나 싶을 정도인데요, 꽃피는 봄이 곧 와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구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