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드래곤 드디어 입대, 이병 권지용 되다.

NEWS/이슈

by MASHIHO 2018. 2. 27. 14:3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저희 곁에 영원할 것만 같던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권지용)이 드디어 입대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왔습니다. 비록 21개월이라는 짧은 이별을 맞게 되었는데요,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국방의 의무도 충실해야 한다는 본인의 말처럼 군생활 열심히 했으면 좋겠네요. 팬분들께 위로의 말로 최근 복무개월 단축으로 지드래곤은 기존 21개월의 복무기간이 1달 반가량이 줄어들어 19개월 반만 복무하면 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지드래곤은 입대를 앞두고 삭발한 머리를 공개했는데요, 삭발한 모습마저 스타일로 소화시키는 패션왕 지드래곤인 것 같습니다. YG 소속인 그에게 양현석 사장과 태양 그리고 승리도 함께 잘 갖다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27일 3사단 백골부대의 신병교육대에 입소를 하게 되었는데요, 해당 신병교육대에는 현재 주원과 지창욱이 조교로서 복무하고 있는 곳이라고도 합니다. 오늘 입소식에서는 혼란을 예방하기 위해 공식행사를 하지 않았다고 해요. 다른 입영장정과 그들의 부모님을 배려한 것으로 보이네요.





지드래곤(GD)은 가족들의 배웅을 받고 집을 나섰다고 합니다. (아래 인증샷도 함께 있네요.) 이병 권지용의 앞으로의 군생활을 응원하고 같은 그룹 멤버이자 최근 민효린의 남편이 된 태양도 올해 3월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마치도록 하겠으며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기를 약속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