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아쿠아 해체 (윤해솔/김시현/김혜림/유수아/나승지/백현주)

NEWS/해체

by MASHIHO 2019. 10. 19. 19:5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걸그룹 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아쿠아가 해체했다는 소식입니다. 아마 뭐하는 그룹인지도 모르셨을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어제 웹서핑을 하다 알았습니다. 액토즈 스타즈 아쿠아는 2018년 11월 1일 창단한 6인조 프로젝트 걸그룹 게임단으로 e스포츠 관련 홍보 활동과 가수 활동을 병행했었습니다.

 

그 멤버들 중에는 굉장히 낯이 익은 얼굴들이 눈에 많이 띄였는데요, 그 이유는 멤버 나승지를 제외한 나머지 5명 모두 TV에서 방영되는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했었기 때문이죠. 그 멤버들로는 프로듀스48의 윤해솔, 프로듀스101과 믹스나인의 김시현, K팝스타6의 김혜림, 프로듀스101의 유수아, 믹스나인의 백현주가 있습니다. 아마 다들 기억나실 것 같네요.

 

 

이들은 2018년 11월 2일 MBC 비긴어게임 제작발표회에서 첫 무대를 가진 후 11월 17일 데뷔곡 로그인을 발표했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올해 액토즈 스타즈가 VSG로 리브랜딩 되면서 자연스레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알지도 못한 걸그룹이 해체를 했다고 하니 괜히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