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나인(BY9) 결성 가능성 (소속사 측 긍정적인 방향으로 검토 중)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7. 21. 10: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현재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프로듀스 X 101 파생그룹 바이나인(BY9)의 결성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이나인은 프로듀스 X 101 파이널에서 안타깝게 X1(엑스원)으로 데뷔하지 못한 9명의 연습생으로 구성된 파생그룹입니다. 사실 이 그룹이 실제로 결성된 것은 아닙니다. 그저 팬들의 소원일 뿐이죠. 하지만 이들의 팬들은 이들의 데뷔를 실현시키기 위해 뜻을 모았고, 결국 실시간 검색어에 올리기데 성공하였습니다. 이후 많은 네티즌들은 이들의 결성 유무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데뷔 자체가 미지수인 바이나인의 응원봉부터 데뷔 리얼리티, 세계관, 앨범 CD까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데뷔를 시키고 싶은 팬들의 간절함이 엿보이네요.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 바이나인, 이들의 소속사에서는 현재 이 상황을 절대 모를리가 없겠죠. 그래서 몇몇 팬들은 직접 이들의 소속사측에 연락을 취했다고 하는데요, 뜻밖의 답장이 왔다고 합니다. 아래는 금동현이 소속되어 있는 C9 엔터테인먼트, 이진혁이 소속되어 있는 티오피미디어, 송유빈이 소속되어 있는 뮤직웍스 측에서 각각 내놓은 답변이라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긍정적인 반응을 모았는데요, 이러한 상황들까지만 보면 어쩌면 진짜 바이나인이 결성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하지만 바이나인의 멤버 구정모와 함원진이 소속되어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현재 보이그룹을 구상중에 있다는 소문이 들리면서, 그렇게까지 바이나인의 결성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은 않는 것 같습니다. 과연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함원진, 황윤성 이들 9명은 바이나인으로 뭉칠 수 있을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