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파이널 생방송 투표 방법 및 투표 시간 (무효표 방지)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7. 19. 19:2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제 30분만 있으면 프로듀스 X 101 최종 데뷔조를 선발하는 파이널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약 12주동안 우리 연습생들을 열심히 응원해준 국민프로듀서님들이라면 절대로 놓칠 수 없는 방송이겠죠. 왜냐하면 연습생들을 위해 마지막 투표를 해야하니깐요. 프로듀스 X 101 최종 순위발표식에서는 생방송 문자투표를 합산하는데요, 지난 시즌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문자 1건당 7표로 계산하기 때문에 그 어떤 때보다 가장 중요한 투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투표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정말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썸네일 그냥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문자 메세지창을 여시고 #0011로 여러분이 응원하는 연습생의 이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유료문자 100원, 중복투표X, 다중투표X) 그런데 문자투표가 시작하기도 전에 보내시는 분들이 있데요. 이러면 무효표가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언제 보내야 유효표가 될까요? 지난 시즌 생방송 큐시트를 한 번 엿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시즌도 이번 시즌과 마찬가지로 8시에 방송을 시작하기로 예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아마 비슷하게 흘러갈까 싶습니다. 지난 시즌인 프로듀스48 파이널에서는 8시 18분부터 문자투표가 시작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생방송이다보니 어떠한 변수가 있어서 조금은 앞당겨지거나 조금은 미루어지거나 할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안전하게 투표를 하시려면 8시 30분 이후에 투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투표가 마감되기 전에는 하셔야겠죠?

 

 

과연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데뷔하게 될 11명의 소년들은 누구일까요? 그리고 국민프로듀서님들이 직접 뽑은 4번째 국민 아이돌 그룹의 그룹명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그 그룹의 센터는 또 누가될까요? 이 모든 것은 오늘 밤 8시 방송되는 프로듀스 X 101 파이널 생방송에서 결정이 공개가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C9 금동현 파이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