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하세요 SF9 찬희 우주로 개명 할 생각 (스카이캐슬때문에 우주로 많이 안다)

PROGRAM/방송

by MASHIHO 2019. 2. 18. 18: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또 다시 월요일인데요, 바로 '안녕하세요'가 방영되는 날이기도 하죠. 오늘 방송에는 게스트로 '스카이캐슬'에서 '우주'역할로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 그룹 'SF9'의 '찬희'가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뜬 기사에 의하면 찬희가 우주로 개명 할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서, 우주로 개명 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사연인지 함께 보시죠.



지난 연말 JTBC에서 방영된 스카이캐슬은 20%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종편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였죠.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가 그 이유였는데요, 그 중 출연자였던 SF9 찬희도 기존보다 훨씬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배우들은 자신의 본명보다는 극중 이름으로 먼저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찬희도 그런 케이스를 피해갈 수는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찬희는 본명보다 우주로 많이들 알고 계셔서 개명할 생각이라고 했던 것이죠.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찬희를 비롯해 안무가 '배윤정', 가수 '효민', 찬희와 같은 팀 멤버 '로운'이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SF9의 끈적한 웨이브도 공개한다고 하니깐요, 오늘밤 11시 10분 모두 본방사수 할 수 있도록 해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