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권 석사논란 (JYP와 큐브 직원들께 죄송한 마음)

NEWS/이슈

by MASHIHO 2018. 2. 12. 23:59

본문


올해 초 씨엔블루 보컬 정용화에 이어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조권도 석사 학위 취득 논란이 있었는데요,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경희대학교 석사논란에 대한 본인의 입장을 보였습니다. 본문의 내용을 조금만 요약해 보자면 먼저 현재 소속사와 전 소속사 직원들에게 난감하게 한 점을 사과하는 글로 시작이 됩니다. (여기서 현재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를 가리키며, 전 소속사는 2AM으로 데뷔를 했었던 'JYP'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졸업공연 준비 당시 누구도 내규에 대한 설명이 없었다며, 자신이 준비하는 과정들이 정상 절차를 따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임하였다고 합니다. 경희대학교측에서도 먼저 입장발표가 없어 답답해 하실 분들을 위해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하였네요. 영상제출이 늦어진 점은 잘못을 인정하고, 이에 대한 결과는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글의 말미에는 보도 기자는 어떻게 전화번호를 알아 수차례 전화를 하였는지, 그리고 학교내 들리는 소문으로 인한 보도로 얻는 목표가 무엇인지 되묻는 문구와 함께 억울함을 표했습니다. (본문내용 전부는 아래 첨부할게요.)





이번에 컴백해서 예능도 나오고 잘 활동하다가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는 모르겠는데요, 본인은 몹시 억울해하고 있는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정확히 누구의 잘못인지는 아직 드러나지 않았지만, 조권이 잘못한게 아니길 믿어봅니다. 사실 예전부터 가난한 집에서 자라 성공했다는 썰을 많이 들었는데 그 과정에서 악한 마음이 있었다면 그런 기적이 일어났을까 생각이 되고, 또 잘 됬으면 그만큼 베풀줄 아는게 사람인데 그걸 이용해 악의적인 만행을 저지를 사람으로까지는 안보여서 더욱 안타까운데요, 만약 조권에게 잘못이 있다면 매우 실망스러운 사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서 소개드린 씨엔블루 보컬 정용화 역시도 경희대학교와 관련된 논란이었는데요, 입학과 졸업과정이라는 서로 다른 상황에서 벌어난 일이기는 하지만싶어도 많은 분들께서 이 학교에 무슨 일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들어 이렇게 두건이 연달아 터지니 경희대측에는 문제가 없는 것인지도 의문이 되기는 할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졸업특혜를 사실로 여기면서 실망을 한 상태이지만 반면에 몇몇 분들은 SNS 같은 곳을 통해 조권이라는 참된 사람을 믿고 있고, 응원한다고들 하기에 저도 이들과 마찬가지로 경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논란이 논란으로 끝나기를 빌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안좋은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출신의 가수이기 때문에 이렇게 저의 생각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공감했으면 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밝은 내용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