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앤비 지한솔 제외 8명만 일본 콘서트 위해 출국 (지한솔 뉴키드 활동 때문에)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9. 21. 20:2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더유닛'을 통해 데뷔해 성공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9인조 보이그룹 '유앤비'의 소식입니다. 유앤비는 바로 오늘 일본 콘서트를 위해 출국을 하였는데요, 위의 썸네일 사진에 보이다시피 9명이 아닌 8명만이 공항에 나타났습니다. 바로 멤버 '지한솔'이 이들과 함께하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유앤비는 오늘 오후에 진행한 일본 콘서트 'UNB JAPAN 2nd CONCERT'를 참여하기 위해 출국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멤버 지한솔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지한솔의 개인 스케줄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사실 지한솔은 더유닛 출연 당시 '뉴키드'라는 6인조 보이그룹의 멤버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뉴키드가 최근 만찢돌이라는 별명을 얻고 'Shooting Star'라는 곡으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거기에 지한솔이 참여를 하게 된 것이죠. 지한솔은 유앤비와 뉴키드 활동을 병행하고 있었던 것 입니다.





어쨌든 해당 콘서트에 지한솔의 참석 여부가 궁금하실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다행히도 지한솔은 개인 스케줄을 소화한 이후 따로 출국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뉴키드는 '뮤직뱅크' 스케줄이 있었는데요, 뮤직뱅크가 끝난 지금 어쩌면 이미 일본으로 떠났을지도 모르겠네요. 한편 더유닛을 통해 유앤비와 같이 데뷔에 성공한 '유니티'는 마지막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멤버 '지엔'의 일본 활동으로 8명만이 무대에 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