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규리 합류한 프로미스나인 스포일러 9인조 연습 중 (두근두근 9인조 무대 + 완전체 컴백 준비)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9. 11. 19: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여름에 '프로듀스48'에 참가를 하였던 '장규리'가 다시 '프로미스나인'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장규리는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서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했는데요, 이미 걸그룹 서바이벌을 참여했었고 또 같은 방송사에서 진행하는 걸그룹 서바이벌인 프로듀스48에 도전을 한다는 것 자체가 모든 이들을 당황시켰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굳이 잘 활동하고 있는데 왜 나오는지 많은 사람들이 의아했었는데요, 어쨌든 장규리는 최종 데뷔조에 오르지 못했고, 앞서 말씀드린대로 프로미스나인으로 복귀를 하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VLIVE를 진행한 장규리는 프로듀스48 썰을 풀어내고 있었는데요, 그러다 프로미스나인의 '구찔즈', 즉 장규리와 동갑인 97년생 라인인 '이새롬'과 '송하영'이 촬영 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송하영은 장규리에게 '우리 이야기 많이 했냐' 물어보고는 중대 발표를 하게 되는데요, 위의 움짤을 보시다시피 송하영은 '저희는 규리가 돌아오고 9인버전을 다시 맞췄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이에 장규리는 놀란 토끼눈을 떴네요. 이것은 스포일러인 것 같습니다. 이 후 영상에서는 송하영이 '유리구두'와 '투하트'를 다시 옛날대로 연습을 하고 있다는 말이다라고 급히 사태를 수습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많은 네티즌들은 8인조로 활동했던 '두근두근'을 9인조로 바꿔서 연습하고 있는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죠. 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어서 빨리 장규리가 함께하는 두근두근의 무대를 보고 싶네요. 한편 한 매체에 의하면 프로미스나인은 현재 10월 9인조 완전체 컴백을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