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 응원봉 모음 2018 최신판 (EXO/워너원/트와이스/세븐틴 등) 응원봉이름 및 가격 포함

WIKI/모음

by MASHIHO 2018. 2. 2. 02:2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돌 응원봉을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돌 응원봉을 많이 본 분도 계실거고 생소하실 분도 계실텐데요, 예전에 HOT, 젝스키스등 활동하던 시절 생각나시나요? 소녀들이 들고다니던 알록달록한 색깔의 풍선들이요, 요즘은 풍선대신 응원봉이라는 것을 지참하고 콘서트에 참석하는데요, 응원봉은 대게 플라스틱 재질로 LED 등이 탑재되어 각 아이돌 그룹마다의 특성을 살린 장식이 달려 있습니다. 말로 풀어서 설명드렸는데 이해가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모르시겠더라도 어차피 아래 사진이랑 같이 첨부를 했으니깐 보시면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드릴 아이돌 응원봉 모음은 2018년 최신판으로서 요즘 대세 EXO, 워너원, 트와이스, 세븐틴 등 팬덤이 크게 형성된 아이돌 그룹들을 위주로 소개를 해드릴 예정이고요, 또 각 응원봉의 이름 혹은 애칭을 알려드릴거고, 가격도 알려드릴려고 해요. 그럼 바로 만나보러 가실게요.





보시기 전에 아이돌 응원봉은 가장 비싼 응원봉부터 가격순으로 정렬되었음을 알려드리고, 정식 굿즈만을 수집한 점 양해부탁드리며 첫번째 응원봉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응원봉은 인피니트의 '여봉'입니다. 여봉이란 말이 착 감기지 않나요? 역시 데뷔한지 오래된 아이돌 그룹이라 그런지 좋은 이름을 선점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봉의 가격은 45,000원으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응원봉중에서 가장 비싼 응원봉이네요. 응원봉의 가운데에는 인피니트의 로고가 금색으로 있어서 고급스러움이 한층 더해진 것 같아요. 살짝 가격이 부담이 되신다면 중고나라에서 25,000원부터 30,000원 정도 가격대로 거래가 되고 있으니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때 리뉴얼된 여봉인지 구 여봉인지 확인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응원봉들은 건전지를 필요로 합니다.


두번째로 소개드리는 응원봉은 바로 여자친구의 '유리구슬봉'입니다. 유리구슬봉의 이름의 유래는 여자친구의 데뷔곡 유리구슬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걸그룹 응원봉중에서는 가장 비싸게 팔리고 있네요. 유리구슬봉은 인터넷을 통해 현재도 쉽게 구매하실 수가 있구요, 앨범과 함께 세트로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유리구슬 봉의 특징은 가운데 GFRIEND의 첫 이니셜인 G가 새겨져 있구요, 은색 펄이 유리구슬에서 아름답게 흩날리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유리구슬봉가격은 35,000원이며 역시 중고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가격대는 20,000원에서 25,000원 사이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반박불가 대세돌 워너원의 '너블봉'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응원봉중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응원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세련된 너블봉의 자태가 눈길을 확 이끄는 것 같습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현재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아요. 너블봉은 현재 4차판매가 이루어지고 있구요, 날짜는 2018년 2월 5일 AM 11:00 라고 하니 공식홈페이지를 잘 보시고 구매에 성공하시길 빌게요. 그리고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워너원 너블봉 뱃지, 핸드폰 링 홀더도 팔고 있더라고요, 말그대로 뱃지와 링 홀더로 절대 너블봉이 아니란 점, 싼 가격에 속지 마시길 바래요. 너무 인기가 많은 탓에 많은 팬분들이 품절로 아직도 구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정 갖고 싶으시면 중고거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긴 하는데, 원가 34,000원보다 비싼 가격대인 50,000원대의 가격에 팔고 있더라고요, 워너블분들이 고생이 많은 것 같아요, 팬이 몇명인데 많이 좀 찍어주지 제가 다 아쉽네요.





네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응원봉은 아스트로의 '로봉이'입니다. 가격은 34,000원이네요, 준 메이저 그룹으로 살짝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별모양의 로고가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제 눈길을 가장 끈 응원봉이기도 해요.



다섯번째로 소개드릴 응원봉은 엑소의 '에리디봉'이에요. 새롭게 뉴에리디봉이 나왔다고 해요. 엑소엘분들은 참고해서 구매하시기 바래요. 가격은 32,000원이에요.



여섯번째로 소개드릴 응원봉은 트와이스의 '캔디봉'입니다. 캔디봉하니깐 일본 신곡 캔디팝이 떠오르는 데요, 트와이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TW가 없는 점이 살짝 아쉽더라고요, 타팬분들이 볼 때는 못알아볼리는 없겠지만 몇몇은 못알아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않 이쁘다는 것은 아니고요, 충분히 이쁜 응원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가격은 3만원이라고 합니다.



일곱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아이유의 '아이크'로 3만원입니다. 싱어송라이터답게 마이크 디자인의 응원봉이 아이유의 아이덴티티를 한 껏 업시켜주는 것 같아요.



여덟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세븐틴의 '캐럿봉'입니다. 아마 세븐틴캐럿같은데요, 세븐틴의 팬덤명인 캐럿에서 따온 응원봉이라고 하네요. 캐럿봉은 3만원입니다. 중앙에 분홍색 다이아몬드가 하트를 품은 듯한 보석같아 보여 센스있는 디자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홉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에이핑크의 '판다봉'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유명한 판다봉은 귀여운 핑크판다가 포인트인데요, 가격은 28,000원입니다. 역시 팬덤명에서 따온 응원봉이름이네요.





열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빅스의 '별빛봉'입니다. 보시는 이미지는 버전2구요,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열한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갓세븐의 '아가새봉'입니다. 가격은 25,000원인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응원봉중에서 가장 독특한 응원봉인 것 같아요. 아가새가 알을 품고있는 듯한 형상이 다른 응원봉들에 비해 귀엽고 세련됬다는 평을 해주고 싶네요.



열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위너의 '인서봉'입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열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아이콘의 '콘배트'입니다. 이거야 말로 독특한 응원봉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집에 두고 도둑잡는데 써도 될 것 같은 비주얼을 한 콘배트는 18,000원입니다. 앞서 소개드렸던 위너의 인서봉과 아이콘의 콘배트봉은 모두 18,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하고 있네요. YG가 굿즈에서는 욕심을 안부리는 것 같아요. 덕분에 부담스럽게 큰 돈 안내고 더 많은 분들이 쉽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열네번째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B1A4의 '뿅이봉'입니다. 이 귀여운 응원봉의 가격은 15,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응원봉은 포미닛의 '다이아봉'입니다. 지금은 해체한 포미닛의 응원봉인데요, 너무 이뻐서 넣게 되었어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현재 포미닛 멤버들은 각자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다들 잘 지내는 것 같더라고요.


이상으로 오늘 아이돌 응원봉 모음 포스팅을 마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