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에 출연한 아이돌 모아보기 ! 1편 (김세정/윤아/크리스탈/류화영)

WIKI/모음

by MASHIHO 2018. 1. 25. 01:59

본문

안녕하세요, 이모저모 첫 게시글인데요, 이모저모는 다른 카테고리에 넣기 애매한 그런 잡동사니(?)라고 할 수도 있는 글들을 모아 놓는 것인데요, 말만 그렇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포스팅하려고 만든 공간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첫번째 시간으로는 '드라마에 출연한 아이돌 모아보기 !' 시간인데요, 요즘 아이돌들이라면 드라마, 하다 못해 웹드라마라도 다 나오잖아요? 그래서 아이돌 덕후들에게 필수인 아이돌들이 출연했던 드라마를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보시고 좋아하는 아이돌이 있으면 챙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장 먼저 프로듀스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를 했었던 김세정입니다. 아이오아이 해체후 현재 김세정은 걸그룹 구구단의 센터로 활동중입니다. 김세정은 작년 2017년에 학교 2017에서 여주인공을 맡았었는데요, 꽤나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더군다나 과거 학교시리즈의 여주, 남주는 수퍼스타가 되는 등용문이었는데요, 이미 수퍼스타로 자리매김했던 김세정이 출연한다고 해서 조금의 논란도 있었지만 연기력으로 자신의 실력을 증명했습니다. 김세정은 발칙한 18세 여고생 '라은호'역을 맡았었습니다. 라은호는 내신6등급에 전교등수 280등을 자랑(?)하는 학생이었는데요, 그런 학생이 명문대인 한국대에 가려는 것은 하늘에 별따기였습니다. 그 과정중 한국대에 웹툰 특기자 전형이 생겨 웹툰을 그리는 도중 웹툰 속 히어로와의 로맨스가 핏빛으로 물들어 버리는 이야기를 하고있는 드라마입니다. 위기의 라은호가 극복을 하는지는 드라마를 통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우리의 영원한 스타, 소녀시대 윤아인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할머니 할아버지들한테 '새벽이'로 통할 정도로 안방극장의 여신인데요, 다양한 연령층이 사랑하는 대세 배우입니다. 이미 과거부터 수차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을 정도로 본업은 아이돌이지만 이미 베테랑의 경지에 오른 배우라고도 할 수 있죠. 윤아는 '안 돼, 죽지마! 명령이야!'라는 짧고 굵은 대사로 유명한 '고안나'역을 맡았었는데요, 유력 대권주자의 숨겨진 딸로 세상에 드러나선 안 되는 소녀로 나왔습니다. 캐릭터 설명만으로도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한 번 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이번에는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인데요, 얼마전 종방을 했던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주연을 맡았었죠, 사실 크리스탈은 많은 작품을 찍었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게 SBS에서 방영했던 상속자들인데요, 다들 아시려나 모르겠네요. 상속자들이라는 작품은 재벌2세들이 고등학교 생활하는 모습을 그려낸 작품인데요, 극 중에서 연예인으로 통하는 '이보나'역을 맡았었습니다. 극 중 캐릭터들은 대부분 재벌2세 출신들인데요, 이들 사이에서 부모님 힘겨루기를 보는 것도 팝콘이면서 차상위계층이 그런 학교에서 살아남는 과정도 담고 로맨스도 담고 정말 꿀잼 요소들로만 가득찬 그런 드라마로 기억이 되요. 각 캐릭터별 대립관계를 살펴보는 것도 포인트이니 진짜 VOD나 다시보기로 시청해보시길 권할께요.



마지막으로 티아라 멤버였던 류화영을 소개해 드릴게요. 다들 티아라 사건은 아실테지만 그 주인공이 바로 류화영이었어요, 앞으로는 티아라의 소속사였던 'MBK'에서 티아라 멤버 전원 모두 나간 상태고 사실상 해체인 상황이라 더 이상 그 일이 비춰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여러 논란들이 있어 잘잘못을 가리기에 급급했었는데요, 시간이 지나갈 수록 사람들은 관심이 없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당시 대세 걸그룹 티아라를 벼랑 끝으로 몰고 갔던 사건은 뒤로하고 류화영이 출연했던 드라마를 보면요,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 저는 대표작은 '청춘시대'로 뽑아봤어요. 청춘시대는 한 번쯤 다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되는데요, 이름에서 풍기는 이미지부터가 정말 재밌을 것 같지 않나요? 청춘의 희로애락이 그대로 녹아든 작품이니 챙겨보시는걸로 추천해드릴게요. 류화영은 극 중 '강이나'역을 맡았었는데요, 5명의 여주 중 외모센터 자리를 맡고 있는 캐릭터였습니다.


이렇게 김세정, 윤아, 크리스탈, 류화영을 만나봤는데요, 모아보기에는 너무 적은 4명이었다고 생각되시지요, 그래서 다음에 2편으로 돌아올테니깐 2편에 나왔으면 하는 아이돌이 있다면 남겨주셔도 좋고요, 기다려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봐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