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버이날 부모님께 카네이션 드린 아이돌 모음

WIKI/모음

by MASHIHO 2018. 5. 7. 19:3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5월 8일은 바로 어버이날이죠.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많은 분들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할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아이돌들도 예외는 아니죠.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버이날 부모님께 카네이션 드린 아이돌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어떤 아이돌들이 효자 효녀인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첫번째는 바로 아이오아이, 다이아 멤버인 정채연입니다. 아이오아이 시절 SNS에 부모님께 감사편지를 썼는데요, 손글씨로 아주 예쁘게 썼네요. 아이오아이의 멤버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등 11명 멤버 모두 정채연과 함께 뜻을 동참했습니다. 바쁜 활동 와중에도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않고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6년)



다음은 소녀시대 전멤버 서현과 B1A4 멤버 공찬이네요. 서현은 어버이날 기념으로 빨간 하트와 함께 셀카를 찍어 '사랑해요 부모님♡'이라는 멘트와 함께 부모님께 감사함을 표했구요, 공찬은 카네이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제했었네요. (2015년)





다음은 빅뱅의 지드래곤입니다. 지드래곤은 어버이날 어릴적 작성했던 손편지를 공개했었죠. 정말 어린나이에 저렇게 글씨 잘 쓰기 어려운데, 너무도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었던게 묻어나는 것 같아요. 정성스런 손편지가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현재 권지용은 군복무중에 있죠. (2017년)



다음은 소녀시대 전멤버 수영과 걸스데이 멤버 소진입니다. 수영은 가족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나보네요. 옷까지 맞춤으로써 좀 더 고급고 의미있는 사진이 탄생한 것 같습니다. 소진은 글귀로 다시 태어나도 부모님의 딸이 되고 싶다고 남겼네요. (2016년)





어버이날 부모님께 카네이션 달아드린 아이돌 모음 다음은 김소희와 티아라 출신의 은정입니다. 김소희는 색색의 카네이션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고요, 은정은 카네이션 대신 화장품을 준비했었네요. 꼭 카네이션을 준비해야 어버이날은 아니죠. 마음을 표현하는게 더 큰 의미가 있을 테니깐요. (김소희 2016년/은정 2015년)



마지막으로 라붐 멤버 솔빈의 어버이날 SNS입니다. 솔빈은 직접 그린 그림을 함께 올렸는데요, 그림속 어머니와 아버지는 꼭 껴안고 있네요. 이렇게 정성들인 그림도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겠네요. (2017년)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